A형 백수

[대구] 간장 떡볶이를 먹어보지 않았다면, 반할만떡 본문

카테고리 없음

[대구] 간장 떡볶이를 먹어보지 않았다면, 반할만떡

A형 백수 2020. 8. 29. 22:33

오늘 유라의 유명하다는 간장 떡볶이 집을 갔다 간장 떡볶이 집은 반할만 떡이다 안녕 초등학교 옆에 있었고 간장 떡볶이라는 생선 것을 알게 되었다 나오는 천안에 마늘 떡볶이가 많이 먹고 싶었는데 대구에서 천안까지는 굉장히 멀기 때문에 간장 떡볶이 부터 먹어보기로 했다 여자친구는 떡볶이 등장한 매니아인데 그냥 떡볶이 룸 먹었을 때는 옛날 떡볶이 내 이런 반응이 없다 하지만 떡볶이를 간장에 찍어 먹어도 순간 새로운 세상이 펼쳐졌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세트 삼번 안 할만 떡에만 세트였다

1만 4500원역 오 쿨피스 사업자와 어 떡볶이 튀김 세트 가성비가 그렇게 뛰어난 분식은 아니다 시장에서 파는 분식처럼 특성상 저렴한 금액으로 공장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팀은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튀깁니다 크게 특별하다는 거는 김말이 고추튀김 그리고 만두가 있었는데 만드는 수제 만두먹고 고추튀김 보수적 김말이랑 키티 만 아시다시피 공산품이었다

튀김은 바로 찍어주기 때문에 몸 없을 수 없는 장르였고 조금 더 해보겠다 떡볶이 하이브리드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면 날씨 국물 떡볶이 인데 약간 심심한 맛이라 어떻게 보면 건강한 맛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거를 간장을 찍는 순간 신세계가 펼쳐진다 여자친구도 긴장이 반응이 좋았고 간장이 다른 맛이 있나 싶어서 찍어보고 보니 어떤 많이 괜찮았다 서문시장에 약간 운전같은 게 있는데요 배달 주문이 대부분이었고 올해는 손님이 우리 밖에 없었다 가게에는 스테인리스로 전 쪽으로 깨끗한 느낌이었고 화장실은 평을 말하자면 주말에는 학교 근처에 주차단속을 하기 때문에 오차가 영어 하다는 점 웨이팅이 없었다는 점

그리고 특별한 맛이었다는 점 동부 외곽의 식사할 있거나 간식이나 떡볶이를 먹을 예정이라면 하나를 말뚝을 추천한다 은 골목 뒷편에 있기 때문에 티맵으로 검색해서 가는 것을 추천 우리는 떡을 먹고 내가 좋아하는 크로프트 먹으러 갔다 커플 리뷰는 다음에 다시 하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