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 백수

[스크랩] 다년간 연구해온 존나 맛집들 본문

Restaurant

[스크랩] 다년간 연구해온 존나 맛집들

A형 백수 2018. 7. 1. 05:17

[[맛집]] 다년간 연구해온 맛집(동대문 충무로 종로 이태원 위주)




1. 충무로 사랑방 칼국수

충무로랑 을지로 사이에 있는 노포인데 백숙+칼국수 히는 집이야ㅋㅋ 반마리씩? 세트로 시킬수가 있어서 보스들끼리 가도 싸우지 않고 노나먹기 좋음
고기가 진짜 질기지 않고 쫜득쫜득해ㅋㅋ 찍어먹는 소스도 초장 처럼 새콤달콤한데 완전 한입 먹으면 식은땀나 내가 이런걸 누려도 되나 싶어서;;; 글고 칼국수 국물도 진짜 구수해서 완전 좋음ㅎㅎㅎ 다만 건물이 좀 무너질 거 같긴한데 난 무너져도 괜찮을거 같아 왜냠 여기서 먹다 죽으면 인생 잘 살다 간거거든


2. 동대입구에서 동대문 가는길 맹산식당

여기 솔직히 동국대 생들은 다 알걸? 개 존맛 밥집임 점심에 가면 무조건 웨이팅 있다 근데 다들 밥만 먹고 금방 나와서 금방 빠지기는해ㅋㅋ 혼밥 하러도 몇번 가봤는데 조금 눈치보이기는 함;; 여긴 일단 제육이랑 오징어 볶음이 개 존맛 일단 시키고 가는 디폴트 메뉴고 거기에 순두부찌개나 그런걸 추가해주면 돼^^ 음식이 살짝 달짝지근한데 난 좋아 설탕 최고야 짜릿해 늘 새로워 ㅅㅂ 밑반찬으로 나오는 계란지단도 진짜 부들부들 울집 고양이 엉덩이 만지는거 같움 꺄>< 아 여기도 근데 노포라 좀 더러워; 위생 신경쓰는 여시는 가지 않도록 해 비위 상할지도ㅋㅋ (물론 난 아님)

3. 충무로 하얀집

여기도 사실 동국대생들은 다 알거야ㅠㅠ 일단 학교 앞이라 가격이 완전 저렴;; 안주 하나에 육칠천원 선이야ㅋㅋㅋ 근데 그 때문에 사람이 아주 바글바글해서;; 이미 졸업한 마당에 갈일이 또 있을까 싶지만.. 충무로로 술먹으러 간다면 꼭 다시 갈집이야!!! 일단 뚝불이 존맛인데 이 가격에 이 퀄리티 뚝불 먹기 힘들다. 고기도 낭낭하고 국물도 달달하니 아주 죽여줘; 밥말아 먹고싶움... 글고 낙지떡볶이도 여기 대표메뉴인데 떡볶이 자체보다는 다 먹고 볶아먹는 밥이 아주 둘이 먹다 한남 셋 죽어도 모를 맛.. 배 안채우고 온 친구들은 칼국수 하나씩 시켜줘도 굳이야 맛잇오ㅋㅋ 닭똥집 계란말이 안주 하나같이 다 맛잇음

4. 충무로 홍탁과보쌈

이집 하.. 애증의 집이야;; 존나 맛있는데 아줌마들 가끔 불친절... 고기 자체는 비계가 많이 들어간 보쌈 고기야 헤헤 부드러웡 >< 사진에 저 한접시가 1인분인데 1인분에 칠천원이었나 그래ㅋㅋ 가격대비 완전 괜찮은 보쌈 먹고 싶으면 찾아가! 왜냠 보쌈 웬만한 곳은 인당 만원 훌쩍 넘자나ㅜㅜㅋㅋ 돈 없던 학창시절 진짜 자주가던 집임.. 글고 밑반찬도 완전 맛있는데 특히 마요네즈에 야채랑 캔참치 버무린 저 반찬 완전 중독성 있움 ㅎㅎ


5. 충무로 파스타마켓 (+대학로에도 분점 생김)

젊은 사장님이 젊은 감각으로 하는 파스타집임
내가 파스타 먹는 입이 좀 까다롭거든? 일단 맛도 되게 따지는데 양이 존나 중요해 웬만한 파스타집 가면 0.5인분 줘놓고 1인분이라해서 개짜증나는데 이집은 그럴일이 없어.. 애초에 1.5인분이라고 겨냥해서 만든 메뉴들이거든 ^^ (물론 나는 1인 1메뉴)
그렇다고 파스타 맛이 없다거나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도 절대 아니야... 진짜 소스도 낭낭하고 꾸덕꾸덕 존맛임.. 글고 인스타 찾아보면 사장님 계정이 나오는데 항상 시즌마다 신메뉴 연구하고 다른 밥집들 가서 어떤점을 벤치 마킹할 수 있는지 생각하고 그런거 보면 자기 가게에 굉장히 애정이 있는 분 인것 같음 >< 사장님 항상 화이팅 하세여 핰핰


6. 충무로 산쵸메

이 집은 사실 맛집이라고 하기까진 뭐하고... 일본라멘은 사실 어디서 먹어도 난 맛있더라고; 그래서 이집이 유별나게 맛있다 이런건 아니지만 충무로 을지로 저 동네에 유독 일본라멘이 가뭄인데 그 가운데 한줄기 빛같은 곳이라 올려 봄 ㅋㅋㅋㅋ 대표 메뉴 산쵸메 라면이 매콤 달달해서 괜찮은데 그거 말고 츠케멘(소스에 찍어먹는 라멘)도 맛있음!! 아 글고 점심에 가면 세트로 미니덮밥도 추가해서 먹을 수 있으니 보스들에겐 희소식이지?


7. 충무로 영덕회식당

여기 완전 숨은 맛집 ㅋㅋ 동국대생들도 잘 몰러~~ 며느리도 몰러~~~ 아무도 몰러~~~ 충무로 자이아파트 뒤에 조그맣게 있는 집인데 완전 조그만데 장사 항상 잘 됨; 밖에 테이블 펼치고 먹는 맛도 완전 죽여; 미세먼지 많은 날에도 밖에 테이블 펼치고 먹으러 갈 수 밖에 없어... 핰핰.. 잘게 썰은 저게 막회 인데 무슨 고기인지는 잘 모르겠어.. 근데 위에 야채들이랑 살살 잘 무쳐서 김에 한입 싸먹으면 하앙 그는 완벽한 술안주 였습니다... 집에 네발로 걸어갈 수 있음


8. 종로5가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

사실 이집은 너무 유명해서 넣을까 말까 고민함.. 근데 얼마전에 안가본 친구들이랑 갔는데 왜 자기들이 여기를 이제서야 왓을까 후회하는 모습을 보고 넣어본다 ㅋㅋ 광장시장 자매집에서 육회로 1차 간 달구고 2차로 막걸리 마시러 오기 좋음 ㅋㅋ 녹두빈대떡인데 살짝 이북 스타일로 너무 곱게 갈리지 않은 상태로 부쳐 나오는게 좋아 글고 같이 먹을 수 있는 완자였나? 암튼 고기로 만든 전도 달짝지근해서 술도둑 >< 일본인 관광객들도 진짜 많이 오던데 ㅋㅋ 광장시장 갈일 있으면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고가^^


9. 이태원 할랄가이즈

여기도 꽤 유명하지? 뉴욕에서 푸드트럭으로 시작해서 미국전역 그리고 세계적으로 체인을 내버린 집임 ㅋㅋ 푸드트럭이 모태라 그런지 메뉴도 간단하고 차림새도 완전 기본에 충실 ㅋㅋ 그냥 있을것만 딱 있다ㅋㅋ 물론 플래터(윗 사진 - 밑에 밥을 깔고 고기 야채 빵 등을 얹음)도 맛있지만 난 팔라펠 완전 추천ㅋㅋㅋ 팔라펠이 콩으로 만든 고로케같은 건데 완전 고소하고 맛있어 고기 아닌지 절대 모르겠음ㅋㅋ 게다가 콩이라니 이거 완전 다이어트식 아니냐?


10. 경리단길 마루쿠식당

여긴 솔직히 맛집 까진 아니고.. 멋집? ㅋㅋ.. 마셰코 나온 셰프 몇명이서 차린 집이라는데 막 음식이 엄청 맛잇고 그런건 모르겠더라 ㅋㅋ 대신 안에 인테리어랑 분위기가 괜찮아서 보스들끼리 소소하게 파티하고 싶을때 괜찮을듯 ㅋㅋ 물도 와인잔에 따라줘!!! 아 불닭파스타는 좀 맛있더라 ㅋㅋ 싹싹 긁어 먹음ㅋㅋ.. 오일파스타에 빠싹 구운 불닭 올려주는데 합이 괜찮아 ㅌㅋ


11. 이태원 모터시티

여기 얼마전에 불나서 닫은 줄 알았는데ㅜㅜ 재오픈 한거 같더라고! 액땜하셨으니 앞으로도 대박터지시길.. 암튼 시카고? 정통피자래 ㅋㅋ 도우가 얇은대신 위로 치즈를 마아아않이 쌓은 그런 피자야 ㅋㅋ 대표메뉴가 저 사진에 있는 잭슨5 피자인데 저 토마토소스 완전 상큼하고.. 치즈는 고소하고.. 완전 산해진미를 품은 그런 맛 ㅋㅋ 그리고 왼쪽에 프라이도 마늘이랑 허브에 무친 그런 프라이인데 피자 먹기전에 위 달구는 용으로 딱이야 ㅋㅋ 쓰는 중에 또 먹고싶다ㅜㅜ.. 물론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니까 포장해서 한강나들이 가도 괜찮을듯~~


12. 이태원 매덕스 피자

아 이집 마카로니피자가 유명한집 ㅋㅋ 근ㄷㅔ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 한입 먹자마자 내일 아침 체중계 올라가보고 소리지를 내 모습이 보였어; 그 만큼 살찌는 맛 ㅋㄷㅋㄷ 탄수화물 + 탄수화물 조합인데 맛이 없을 수가 없지 하앜 근데 도우가 또 얇아서 먹고나서 더부룩하고 그러진 않아... 끼니와 끼니사이에 간단하게 한조각 먹고가면 딱이야 (위에 저거 두조각인데 반으로 잘라서 내준거임)


13. 이태원 펄

아 사실 나 이글 이집 쓰려고 쓴거라 해도 과언이 아님 ㅋㅋㅋ 진짜 술집이 이렇게 맛있어도ㅠ되는지... 항상 친구들이랑 술은 안먹고 안주만 1인 1안주 하러 가는곳임; 나 여기 9년째 단골인데 9년 동안 한결같이 맛있다.. 근데 양이 어째 더 늘어가는 것 같음... 사장님이 미쳣어요~~ 이집은 닭도리탕으로 시작한 집인데 닭도리탕 완전 달짝지근.. 조금 짤 수도 있는데 물 부어서 조금더 끓이면 돼 글고 마지막에 밥 비벼먹으몀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다? 물론 맨 밑에 닭다리살 레몬 뭐시깽이도 맛있음 나랑 친구들은 그냥 레(몬)간(장)닭 이라 부름... 유린기에서 착안한 메뉴 같은데 안주로도 잘 어울리게 소스를 겁나 새콤달콤하게 만들었어ㅜㅜ 치킨 찍어서 양배추채랑 탁 먹고 마지막에 소면 비벼 먹으면 OMG.. JMT.. 여기 웬만한 음식 다 맛있는데 젤 추천하고 싶은건 저 위에 두개랑 로제 떡볶이 그리고 맨 위 사진에 로제 커틀렛임 (이집이 로제소스를 아주 잘해)

14. 이태원 킨덜스 kinders

이태원보단 녹사평역 쪽이랑 더 가깝긴해 암튼 테라스가 딸린 바베큐 집인데 사람들이 잘 몰라.. 문이 완전 숨어 있거든 ㅋㅋ... 녹사평역 쪽 나와서 육교랑 이어지는 언덕에 있는데 편의점 앞에 조그만 문으로 내려가야 하니까 잘 찾아보아요~ 여기 내가 좋아하는 이유가 테라스에 앉아서 밖을 보며 와인한잔 먹고 허세부리기 딱임; 근데 마지막에 영수증 보면 완전 가성비내림 ㅋㅋㅋ... 바베큐 플레터도 달짝지근 맛있는데 난 밑에 바게트+크림에볶은 시금치 저 메뉴 완전 추천 ㅋㅋㅋ 만원도 안함 개쩔지... 위에 사진 보면 와인이 달라서 다른날인가 싶겠지만 친구랑 삘받아서 두병이나 클리어함ㅋㅋㅋㅋ 와인도 겁나 싸 여기ㅜㅜ 꼭 가주길 바래.. 망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15. 이태원 한끼

여기 젊은오빠(가 아니고 동생들일 수도)들이 철판앞에 서서 막 음식 볶아주는 철판요리 집인데 안주 다 기본이상임 특히 밑에사진에 있는 깻잎 삼겹살이 대펴 메뉴인데 입맛 까다로운 애들 데려와도 다 맛있다 함 ㅋㅋ 깻잎절임을 삼겹살에 올려서 고추장소스 쵸큼 찍어서 한입 하면 아 오늘 하루 굉장히 알찼구나 할 수 있는 맛임 여긴 이거 말고도 고구마 튀김(엥 할수 있는데 일단 시켜봐ㅡㅡ 평소에 알던 고구마 튀김이 아님)이 맛있음

16. 이태원 부자피자

여긴 이영자 맛집리스트에도 올라온 집이라 너무 유명할듯 ㅋㅋㅋ 피자가 건강할 수도 있구나 느낀 집.. 완전 신선하구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그런 맛이야ㅋㅋ 여긴 길게 안쓸게 이미 다들 알테니까


17. 이태원 위인전집

솔직히 한국식 안주에 소주 파는곳 찾기 좀 힘든데 이태원은.. 어떻게 찾아버린 맛집임.. 상호명에서 알수 있듯이 전을 위주로 하는 집인데 대충 한 그런 전이 아니라 하나하나 손수 빚은게 느껴지는 맛있는 전집임.. 대접받은 맛이야ㅜㅜ 흑흑 난 개인적으로 깻잎전 추천!!!


18. 한남동 다운타우너

여기도 꽤 유명하지? 다른 건 모르겠는데 나는 아보카도 버거를 워낙 좋아해서 자주가ㅋㅋ 아보카도 특유의 그 꼬소하고 느끼한 맛이 햄버거에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ㅜㅜ 아보카도 킬러들은 한번 맛보러 가보시길!


19. 을지로 을지손칼국수

아 이집;; 성읍읍이 단골이라고 거론했던 집인데 솔직히 인정;; 만구국이 뭐 얼마나 맛있겠어 라고 생각햇던 나를 용서해주세요... 만두도 만두지만 국물이 진짜 난리나; 후추인지 뭔지 톡쏘는 맛이 있는데 국물 한번 마시고 두번 마시고.. 정신 차려보면 국물 클리어; 다만 을지로 일대 맛집들은 대부분 일요일&공휴일날 문을 닫으니 꼭 사전에 확인하고 가자


20. 을지로 공평동 꼼장어

아 여기 사실 1호점이 너무 유명해서 항상 줄서서 먹는 집이야.. 1호점은 광화문 피맛골 근처에 있어 ㅋㅋ 근데 인기가 많아서 하두 이곳저곳 분점을 내다보니 점바점이 심해졌어ㅜㅜ 내가 추천하는 곳은.을지로3가 근처에 있는 집!!! 사람도 많이 없어서 좋고 맛도 본점의 그 매콤하면서도 달달한 불맛을 잃지 않은 것 같아! 글고 야외 좌석도 있어서 옛날 분위기.나고 좋음 ㅋㅋ


21. 종로 청진식당

여기는 어른들이 진짜 많이 찾는 곳이야.. 그 무교동 근처 낙지나 쭈꾸미집 가면 이런식으로 불고기랑 섞어서 해주는 곳이 많은데 이집 처럼 가성비 내리면서 맛도 있는 곳은 잘 없음 ㅋㅋ 무조건 두명이상 가서 불고기한개랑 오징어볶음 한개 시켜서 섞어 먹어야함 ㅋㅋㅋ 정겨운 동네 분위기에 소주한잔 허고 싶은.여시들은 꼭 가시오


22. 종로 청키면가

홍콩식 완탕 먹을 수 있는 곳이야 ㅋㅋ 근데 난 완탕은 별로 안좋아하고 저 기본 만두랑 볶음면이 완전 좋음 ㅋㅋ 볶음면에 숙주 많이 때려 넣고 하는데 아삭하면서도 양념이 곳곳에 잘 베어서 좋아 ㅋㅋ 중국 현지에서 먹는거랑은 또 다른매력 ㅋㅋ 좀더 깔끔하달까? 새우 만두도 꼭 먹어줘~ 피가 완전 부들부들 홍콩식 물만두의 핵심은 이 얇은 만두피인것 같아


23. 동대문 두타 지하 신롱푸 마라탕

요즘 마라탕집이 이곳저곳 많이 생겨서 다들 많이 맛 봤을거야 그치? 입안 완전 얼얼하면서도 매콤하니.. 마라중독은 약도 없어 그냥 한 반년 앓으면서 1일 1마라 해주면 나음; ㅋ 암튼 이집은 엄청 유명한 마라집은 아닌데도 쓰는 이유가 뭐냐면 마라빤이 있다! 마라빤이 뭐냐면 마라소스를 기본으로 식초 땅콩소스 이런거를 더 넣어서 새콤달콤하게 무치는 애야 ㅋㅋ 평소에 마라탕이랑 마라샹궈가 무거워서 좀 거부감이 든 여시들은 가볍게 샐러드.먹는다는 느낌으로^^ 먹고가기 좋아 ^0^


24. 명동 하이디라오

이집은 그냥 체인인데 넣어봤어 왜냐하면 한국에서 어설픈 훠궈집 갈바에 여기 가는게 훨 낫거든 ㅋㅋ 소스고르는거 부터 넣어먹을 재료, 음료까지 다 패드로 주문하게 되어 있어서 보스들 끼리 파티할때 말고도 손님접대 하거나 그러기에도 되게 좋음ㅋㅋ 훠궈 국물이 맛있는건 말도 할 필요없고 소스가 종류가 되게 많아서 자기가 만들어 먹기 좋앗!! 사실 훠궈는 소스가 반인데 나만의 소스 비법을 알려주자면 
일단 참깨소스 80퍼 정도 넣고 해선장(쌀국수에 넣어먹는 까만 소스) 20퍼, 소고기장 10퍼 그리고 나머지 마늘과 파 샹차이 등으로 20퍼 그럼 도합 130%의 삶을 살고있는 돼지보스의 훠궈소스가 완성 됨


25. 종로3가 풍년집

여기 나만 몰랐나? 줄서서 먹는.집인데 최근에 알았어 ㅋㅋ 여 앞에 수요미식회 탄 유명한 갈매기 집이.있어서 거기만 가볼줄 알았는데 조금 뒤로 들어오니까 이런집이 있더라구 ㅋㅋ 사장님이 고기바로 꺼내서 잘라서 내주는 정육식당인데 고기가 완전 두툼해서 육즙이 팡팡팡 터짐 기본찬은 별게 안나와서 진짜 고기만 먹고싶을때 가면 좋은곳!! 항정살도 되게 맛있다는데 안타깝게 내가 간날 품절 이엇어ㅜㅜ


26. 대림역 봉자마라탕

이집은 사실 내 생활반경이랑.조금 멀어서 되게 큰맘.먹고 가는 집인데ㅜㅜ 다들 알아줬으면 좋겠어서 찐다 ㅋㅋㅋ 대림역 일대는.완전 중국인거 알지? 근데 괜히 쫄지말고 이른 시간에 밥만 딱 먹고 집에오면 무사히 올수 있어... (괜히 오래까지 술먹었다가는 술병에 머리맞고 피흘리는 아저씨들 볼 수 있음) 암튼 중국 동북쪽 스타일을 기본으로 하는 현지 느낌 가득한.중국음식 집인데.. 음식이 다 장난아니야 여긴 그냥 중국이라 생각하면돼.. 특히 추천하는 음식들은 량피(첫 사진)라고 쫄깃한 면발에 새콤달콤 소스 무친 음식 그리고 어향육사(두번째 사진) 달달한 어향소스에 고기를 볶은거야.. 이건 한국인 입맛에도 완전 잘맞음ㅋㅋ 그리고 꿔바오로우 (중국식 탕수육), 지삼선(피망 감자 가지를 튀겨서 소스에 버무린거), 마라빤(아까도 얘기한 마라소스에 여러가지 재료 무친 음식), 즈란소힘줄볶음(양꼬치 먹을때 찍는 그 즈란 cumin이라는 향료에 힘줄 볶은건데 완전 쫜득쫜득 맛있음) 이렇게 추천함다


27. 용산 콘타이

와 내가 동남아랑 중화권을 사실.너무 사랑해서 몇달동안 여행다녀오고 그런적도ㅠ있거든? 근데 한국에서 여기만큼 태국 현지 맛 내는 집 못봤어 ㅋㅋ 똠얌꿍이며 팟타이며 다 존맛이고 맨 마지막에 저 고기볶아서 밥에 올려먹는 저 음식.. 진짜.말이.필요 없다 한번 가보시길...ㅋㅋㅋ 태국 현지 요리사가 하는데 진짜 태국 현지의 그 찐하고 자극적인 음식이 그리운 여시들은 꼭 가봐!! 



그럼 여기까지ㅜㅜ 글 하나하나 쓰느라 너무 힘들었다...
다들 참고해서 다같이 보스로 거듭났음 좋게써... 그럼 난 이만 >< 또 하드디스크에 음식사진 쌓이면 은혜 갚으러 올게! 그럼 난 이만 안뇽!!


문제시 한남부랄 뜯으러 감

신고

댓글 257

밥알아서잘사먹는누나2018.05.18메뉴
첫댓글꼭 간다!!! 다 내 취향 ㅠㅠㅠ

킹카손현우2018.05.18메뉴
와...다맛있겠다 고마워!!

햄식햄식♥2018.05.18메뉴
와우 고마워!안흔하고 진짜배기숨은맛집느낌이다

빠르게가볍게상쾌하게2018.05.18메뉴
헐...진짜 정독했다 완전 입맛 일치..또와줘

좆창나네2018.05.18메뉴
다 내스타일... 진짜 나랑 먹베프 맺어주라...

롤로조이2018.05.18메뉴
와 진짜 야무진다 정독함

두아리파파파2018.05.18메뉴
여시설명 이영자급이다ㄱㅋㄱㅋ정독함

또로로롤2018.05.18메뉴
와 진짜 다 내스타일이야..도장깨기하러 갑니다 고마워!!!!

시럽빼고샷2018.05.18메뉴
진짜 다맛있을거같아!!! 다가고싶음 ㅠㅠㅠㅠ

최종현2018.05.18메뉴
여시설명 미쳤어...다가볼거야 ...

앞머리봐줄사람괌2018.05.18메뉴
헉 1번이랑 이태원가야겠다 고마웤ㅋㅋㅋㅋㅋㅋㅋ

대한항공 최합2018.05.18메뉴
2번 노포라 더럽다는게...?뭔뜻이야? 쥔장남자가 노포인건 아닐거고ㅠㅠㅠㅠ

답댓글알아서뭐해2018.05.18메뉴
ㅈㄴㄱㄷ 낡은점포 아닐까..!

답댓글대한항공 최합2018.05.18메뉴
@알아서뭐해앗,, 글쿤 나 썩엇다

답댓글세라문2018.05.18메뉴
ㅈㄴㄱㄷ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미드나잇프랖2018.05.18메뉴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ㅇ



있는 그대로를 사랑하기2018.05.18메뉴
워후 맛집도 맛집인데 여시 사진 진짜 맛깔ㄴㅏ게 찍었어 ㅋㅋㅋㅋ 너무좋아

알아서뭐해2018.05.18메뉴
나 회사 공평동꼼장어 본점 앞인데 저기 1인 안받아주고 빠르면 5시30분부터 줄서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젠간 가보고싶었는데 을지로 괜찮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게제바르르2018.05.18메뉴
헉 충무로 홍탁 보쌈집 ㅠㅠㅠㅠㅠ김치에서 젓갈맛 많이나??? 난 막 까나리액젓 그런맛 싫어해서 ㅠㅠㅠㅠ 답변부탁해요.......♡

답댓글하리보오덕2018.05.18메뉴
앗 ㅠ 여기가 좀 전라도 스타일로 음식을해서 젓갈향 좀 많이 나는 거 같았는데.. ㅜㅜ 나도 좀 가물가물하긴 해.. 난 워낙 안가리고 먹어서

카페 방문 댓글 257

이 카페 맛집 관련글



경산 맛집2018.05.22 댓글 100



김해 맛집2018.05.21 댓글 80



스트레스를 먹는걸로 푸는 도쿄여시의 맛집 추천! (코스요리 위주)2018.06.09 댓글 70



자진해서 쓰는 대구맛집12018.03.27 댓글 130



성님들 몸보신 하라고 찌는,,분당 장어맛집,,2018.04.11 댓글 90

- You can find many restaurants you have studied for many years.

By Haribo Odduk
Writing time : 2018.05.18 hits : 28,235
Comment 257

































































Comment 257

A rice sister
2018.05.18 Menu
The first comment is definitely coming !!! All of them are just my cup of tea.


Kingka Son Hyun Woo
2018.05.18 Menu
Wow ...Everything looks delicious. Thank you !!


Hammakham
2018.05.18 Menu
Wow, thank you!It's not common and it really feels like a restaurant.


With quick and light relief
2018.05.18 Menu
Oops ...I really studied carefully. It's a perfect combination of tastes.Come again.


That's a mess.
2018.05.18 Menu
All my styles ... You really want to eat with me ...


Rolo Joy
2018.05.18 Menu
Wow, you're really good. Perusal reading


Dua Lipa Papago
2018.05.18 Menu
It is very useful for women to explain.Read hard


Tororow
2018.05.18 Menu
Wow, it is really all my style.I'm going to break my seal. Thank you!


A shot without syrup
2018.05.18 Menu
I think everything will be delicious !!! All I want to do is go.


Choi Jong-Hyun
2018.05.18 Menu
Her explanation is crazy ...I will go all ...


Guam
2018.05.18 Menu
Oh, I will go to Itaewon with number one. Gomacik


Korean Air Company
2018.05.18 Menu
No. 2 Nopo is dirty ...?What do you mean? The man in charge is not just Roh, but he is.

Answer Comments
What are you doing?
2018.05.18 Menu
It must be an old store.

Answer Comments
Korean Air Company
2018.05.18 Menu
I knew that it was rotten.

Answer Comments
Seramun
2018.05.18 Menu
LOL

Answer Comments
Midnight Pr rap
2018.05.18 Menu
LOL




Love as it is
2018.05.18 Menu
Woho is a good restaurant. I took a picture of Yeosi. It was really good.


What are you doing?
2018.05.18 Menu
I am in front of the head office in Konpyeong-dong, but I have been standing in line since 5:30 at the earliest. It has been nothing but nothing.


With a good laugh
2018.05.18 Menu
Hukungro Hongtak Bojam is just a restaurant. I just hate the taste of sand lance extract.♡

Answer Comments
Haribo Odduk
2018.05.18 Menu
Oh! I think this place is a little bit of a Jeolla-do style. I do not like it. I don't care how much I eat.

 
This cafe talks about restaurants.

Gyeongsan Restaurant
2018.05.22 Comment 100

Gimhae Restaurant
2018.05.21 Comment 80

" I recommend restaurants in Tokyo where people get rid of stress. "
2018.06.09 Comment 70

Daegu Restaurant 1
2018.03.27 Comment 130

Mandang eel restaurant
2018.04.11 Comment 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