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 백수

[스크랩/후기] 런던 덕후가 알려주는 런던 "진짜" 맛집 모음 본문

Restaurant

[스크랩/후기] 런던 덕후가 알려주는 런던 "진짜" 맛집 모음

A형 백수 2018. 7. 1. 09:53

[후기] 🇬🇧런던 덕후가 쓰는 런던 맛집🇬🇧

희희 안녕-
역시 런던은 많은 사람들의 최애 도시였어,,

이번엔 런던 맛집,,,도 있고
그냥 식당도 있지만 많이 알려주면 좋으니까
내가 갔던 곳들 알려줄겝

많은 사람들이 런던이 최애도시라고하면
음식 맛없지 않냐고 그러는데
영국 음식이 맛없는거지
런던 식당은 맛있는 곳 많음

대충 비슷한 음식들끼리 묶어봤어
버거/피자/아시아/한식/그 외/디저트

#버거
1. Burger&Lobster

가격은 찾아보니까 36파운드래!
후,,생각보다 비싸지 36파운드라고하면
그렇게 안비싼거 같은데 이거 그 때 환율 계산하면,,
52000원이 넘어,,,

나는 둘이서 나눠먹었어! 그리고 사실 그 전에
대충 약간 샌드위치같은거 먹어서 햄버거 먹을 때 약간 물리더라
랍스터 진짜 기대 안하고 갔거든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살도 통통하고 맛있었어!

레스토랑 분위기는 나름 좋았어!
약간,, 레트로한데 세련된 패밀리 레스토랑?
버거랑 랍스터 단품으로도 먹을 수 있어
하지만 다시 가지는 않을거야,, 굳이 런던에서
랍스터를 먹어야하는 이유를 잘 모르겠,,,
2. Five Guys

많은 사람들이 알겠지만 파이브가이즈는
미국 햄버거 브랜드야! 근데 런던에도 있어

여기 햄버거의 특징은 내가 넣고싶은
토핑? 골라서 넣고 넣기 싫은 건 뺄 수 있어서
나는 그 점이 좋았어
할라피뇨 너무 맛있어ㅠㅠ

사실 햄버거는 그렇게 막 엄청 맛있어!!!
이 정도는 아닌데 밀크쉐이크가 존맛임

그리고 나는 갈 때마다
'리틀'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그냥 우리나라 햄버거 사이즈였어

여기 감자튀김 진짜 많이줌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저거 봉지에 담겨있는거+컵=라지
나랑 친구랑 둘이 남김,,, 집 가져가서 먹었어
둘이 미디움 시켜도 충~분 할거야

감자튀김도 케이준이랑 일반있는데
케이준은 그냥 그 파파이스 감튀랑 비슷해
일반은 그냥 일반 감튀고
또,, 파이브가이즈 가면 땅콩이 있거든
그건 공짜니까 먹고 싶은만큼 먹으면 된당

이게 밀크 쉐이큰데ㅠㅠㅠㅠㅠㅠ
진짜 마싱ㅆ다ㅠㅠㅠㅠ
꼭,,, 꼭 먹어,,
햄버거는 안먹어도 쉐이크는 먹어줘ㅠㅠ

그 꾸덕함이 남달라
꾸덕한 쉐이크 안좋아하면 안좋아할수도 있겠지만
좋아하는 사람은 정말 정말 좋아할거야

나는 솔티드 카라멜이랑 오레오 먹었는데
솔티드 카라멜이 더 좋았고
휘핑크림은 빼서 먹는게 더 맛있었어
휘핑크림 올려서 먹으니까 너무 느끼하더라궁,,

3. Gourmet Burger Kitchen (GBK)

여기는 파이브가이즈보단
수제버거 느낌...?
햄버거가 다 수제버거긴 하지만

좀 더 고급져 ㅎㅅㅎ
저기 깃발은 패티 굽기를 나타내!
여기는 패티 굽기 정도를 내가 선택할 수 있어

그리고 저 메뉴는 그냥 런치세트에 나오는 메뉴라
그냥 그랬어 특별히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처음에 내가 여기 갔을 때는
런치 세트보단 비싼 버거 시켰거든
그 때 먹은 게 훨씬 맛있었다ㅠㅠㅠ

누가 저 패티 좀 봐줘라ㅠ

보기만해도 맛있지 않니
힁힁 나는 여기 좋아해

런던에 햄버거 맛집이 진짜 많아
내가 말한 세 곳도 유명하고
+쉑쉑버거, 허니스트 버거, 바이런 버거
이런 곳들도 지나가면서 보면 사람 되게 많더라
다음엔 어니스트랑 바이런 버거 먹어보려고

#아시아
1. Sen Viet

여긴 베트남 쌀국수 파는 식당인데
제너레이터랑 가까웠던 걸로 기억해
걸어서 10분 정도?

가격은 저렴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확실하진 않다ㅠㅠ
면이 진짜 부드러웠어
그래서 호불호가 갈릴거같아

내 친구는 인생 쌀국수집이라고 되게 맛있게 먹었는데
나는 면이 너무 부드러워서 별로였거든
그래도 맛있었어 국물도 괜찮고
약간 쌀쌀할 때나 비 올 때 먹으면
진짜 좋을거같아 따뜻한 국물 먹으면서 몸도 녹이고

2. Cinnamon Spice

여기는 인도 음식점이야!
위치는 베이커 스트리트 근처에 있어
애비로드랑 셜록 그 박물관? 그 쪽!

블로그 보고 찾아간 곳인데 나랑 친구는
만족했어! 여기도 런치세트 있어서
일부러 그 시간 맞춰서 갔어

가격은 7.95 파운드였고
밥이랑 난 중에 선택 할 수 있어
사이드도 선택할 수 있었던 걸로 기억해
친구는 난 선택했고

나는 밥으로 먹었다!
저 사모사도 너무 맛있었고
커리도 약간 매워서 밥이랑 같이 잘 어울렸어
중간 중간 매우면 오이랑 토마토 한 입 씩 먹었는데
너무 잘 어울렸어 키키

둘 다 라씨 시켜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ㅠㅠㅠ 망고라씨,,, 존맛탱구리
다 먹으면 초콜렛도 주심ㅎㅎ
3. Busada Eathai

여긴 태국 음식? 팔고
여기도 체인점이었어
런던에서 만난 동행이 이 식당 지나가면서
여기 그린커리가 맛있다고 하길래
기억해뒀다 친구랑 먹으러 갔지
저 메뉴는 그린 커리에 치킨? 그런거야!
저기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런치메뉴 있어서 갸이득~
쟈스민티랑 같이 주셨어
여기 식당도 분위기 진짜 좋더라ㅠㅠ
나는 저 오이가 너무 마싰었음ㅠㅠㅠㅠ
딱 입가심하기 좋아 그리고 나는 매운거 좋아해서
고추도 같이 먹으니까 딱 좋았어

그래서 이렇게 슥슥 다 먹었다.
여긴 다시 가고싶어 가격대비 진짜 좋았어
밥이라 든든하고 맛도 있었고
가게 분위기도 좋았고

내가 간 곳은 소호지점이라
소호스텔 완전 근처에 있었다!

4. Shoryu Ramen

친구랑 브라이튼 갔다가 피곤하기도하고
약간 쌀쌀하길래 국물 먹고싶어서
들어갔던 쇼류라멘이야

저 고추는 아무리봐도 이질감들어,,
그냥 저냥 먹을만했어
막 엄청 맛있어!!! 이런 것도 아니고
아 별로야 이것도 아니고
하지만 계란은 맛있었다ㅠㅠㅠ
반숙 너무 좋아 사진만 봐도 맛있다

또,,,가격이 저렴하진 않았던걸로 기억해
여기도 체인이라 지점 엄청 많으니까 가까운 곳으로 가면 돼!

#피자
1. Homeslice Neal's Yard

여기는 엄청 큰 피자로 유명하지
나름 맛집인 거 같아 현지인들도 많았어
가게 분위기도 진짜 좋았고 직원들도 친절했고
웨이팅 한다는 얘기 들었는데 우리 간 날은 비와서 그런가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다!
저렇게 큰 20인치 피자 아니면 한 조각 짜리 선택할 수 있어
특이한 메뉴가 많아서 엄청 고민하고 직원한테
질문한 다음에 선택했다!

저 요플레 뿌려진 저거 맛있었어ㅠㅠ
양고기랑 같이 들어있는데 맛잇었다ㅠㅠ
나는 진짜 만족했는데
친구가 먹은 쪽은 밑에 도우가 타서 싫어했어ㅠ

가게 있는 동네가 진짜 예뻐
코벤트 가든에서 좀 더 들어오면
세븐 다이얼? 그런 곳이 있는데
건물들도 되게 예쁜 색으로 칠해져있고
너무 예쁜 거리라 꼭 피자 먹으러 안가도 한 번 쯤
가볼만 한 동네야!
 
2. ICCO

여기 가성비 진짜 좋은 곳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싸
보통 1인 1피자 하더라구 사람들은

내가 간 곳은 Goodge Street 역이나 
영국 박물관이랑 가까웠어
포장해가면 더 싸니까 날씨 좋으면
포장해서 근처 공원가서 먹어도 좋을듯ㅠㅠ

아 진짜 당장 런던 가고싶다ㅠㅠ

내 최애 메뉴는 이거야 'Diavola'
저 하얀 네모는 치킨인데 처음에 모르고 먹을 때
너무 쫄깃해서 치즌 줄 알았는데 치킨이더라고
그 후부터 더 좋아하게됨ㅎㅎㅎㅎ

가면 빨간 소스랑 투명한 소스 있는데
칠리랑 갈릭 오일이야
뿌려 먹으면 훨씬 더 맛있다ㅠㅠㅠ
여기도 런던 갈 때 마다 가는 거 같아

#한식
1.ASSA

이번 여행에서는 한식을 먹은 비중이
반 이상 되는 거 같아
항상 다음 도시 가기 전에
그 도시에 한식당 있는 지 찾아보고 그랬거든,,
런던에서도 제일 많이 간 식당이 여길걸?
아싸,,

개인적으로 된장찌개는 별로였고
김치찌개랑 순두부찌개가 진짜 엄청 맛있음
유럽 대부분 식당은 가면 물 사 마셔야 되는데
여기는 보리차 같은거 그냥 주신다ㅠ

근데 단점이 밥이 별로야
영국 쌀이 별론가,,,
찌개는 진짜 맛있는데
밥은 그냥,,,약간 덜 찰져
그래도 맛있음 가격도 다른 한식당에 비해
저렴한 거 같아,,, 10파운드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오천원,,,예,,,
여기도 소호스텔이랑 완전 가까워!

2. Kimchee to go

런던에는 Kimchee랑 Kimchee to go
이렇게 두 개 종류가 있어
그냥 김치는 레스토랑이고 좀 더 가격대도 있고
투고는 말 그대로 포장용? 그래서 가볍게 먹는 사람들이
많더라고 애초에 팔 때 부터 도시락으로 팔아

이건 김치찌개+고긴데
기대 하나도 안하고 먹어서 그런가 생각보다
되게 괜찮아서 오히려 놀람,,
면이 약간 엥?스럽긴 했는데
그래도 괜찮았어!

이건 치킨 덮밥,,? 같은 건데
약간 매콤하고 밑에 밥도 흰밥이랑 잡곡밥인가 콩밥인가,,
하여튼 둘 중 하나 선택할 수 있어
저것도 두 번이나 먹었다
근데 아싸만큼 한국스럽진 않았어

아주 약간 영국화 시켜놓은 느낌,,,
한 10%,,?
그래도 저렇게 도시락이고 가격 부담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


#그 외
1. Beigel bake

여기 24시간 브릭레인에 있는 베이글 가게
엄청 유명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랑 바로 옆에 베이글 가게 하나 더 있는데
여기가 원조같아

가격은 진짜 저렴하고
저렴한 만큼 작고 배도 안차
그래도 나는 맛있게 먹었어
근데 연어에 가시르 발라내야해서
그게 불편했어ㅠㅠ

내가 갔을 땐 불친절하진 않았는데
블로그 후기 읽으니까 불친절하다는 후기도 많더라

브릭레인 동네 자체가 내 스타일이 아니었지만
만약에 한 번 더 가게되면 저 베이글을 꼭 먹을거야

2. Flat Iron

여기도 체인이고 10파운드 스테이크로
옴총 유명한 식당이야 플랫 아이언!

10파운드에 스테이크+샐러드 이렇게 나와
소스는 돈 내고 추가해야하고!
여기도 직원들 진짜 세상 친절하고
쏘스윗하다,,,ㄹㅇ,,,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 올려준 언니한테
반하고 왔슴돠,,, 너무 친절해ㅠㅠ
근데 웨이팅 개길엌ㅋㅋㅋㅋㅋㅋㅋ
시간 잘 맞춰가라,,, 우리도 나름 늦은 시간에 갔는데
1시간인가 기다림,,

맛은 그냥 그래 솔직히,,
10파운드 스테이큰데 얼마나 맛있겠어,,
나는 그냥 10파운드짜리 스테이크에
의의를 두고 먹어
그리고 가게 분위기도 진짜 좋음!

근데 여기도 매번 가
다른 지점은 안되는거같아
그리고 그 이유가 스테이크 때문이 아니라
아이스크림 때문임
하-진짜 이걸 위해 글썼다ㅠ

이건 꼭 코벤트가든 지점만 해당되니까
꼮꼮꼮꼮!!!!!!!!!!!!!
코벤트가든 지점으로가
다른 지점은 안되는거같아

다 먹고 나갈 때 입구쪽에서
직원이 저렇게 쌓은 초콜렛을 갈고 계셔
그럼 그 분한테 아이스크림 달라고하면
아이스크림에 저 초콜렛을 묻혀서 주셔

요로케!!!!!!!!!!!!
이게 내 인생 아이스크림 중 하나야
진짜 플랫아이언은 스테이크말고
나한테는 아이스크림 맛집임ㅠㅠㅠㅠ

공짜니까 꼭 가서 먹고와라,,,, 진짜 존맛이니까
진짜 맛있어,,, 내가 겨울에 런던 갔을 때도
추워 죽겠는데 저거 한 입 먹고 흥분해서
오들오들 떨면서 엄청 맛있게 먹음
또 이렇게 기대하면,,, 실망하겠지..
그냥 아이스크림이다-생각하고 가 줘

3. La tua Pasta

여기는 버로우마켓 안에 있는 생면 파스타 파는 곳이야
결론은 존맛이다 이거에여
라비올리에 토마토 소스 뿌려 먹으면
존맛임,,,

개인적으로 빠에야는 그냥 그랬고
이게 진짜 맛있었어ㅠㅠㅠ 다음에 가면 또 먹을거야
사람들도 엄청 많아서 번호 불러주는데
잘 듣고 가서 받아야된당

4. FISH, WINGS AND TINGS

사실 여긴 음료가 제일 맛있었어
그 영국남자에 나온 영국 치킨 영상보고
치킨 먹고싶어서 찾다가
캐리비안 저크 치킨 맛집이래서 갔는데
실망ㅎ 새우도 실망ㅎ
저게 모람,,,

근데 여기 분위기가 정말 좋았음ㅠㅠㅠㅠㅠ
우리도 영국인들 따라하자고 굳이
햇살 쩌는데 테라스에 앉아서 먹었거든ㅋㅋㅋ
아,,, 진짜 개더웠다 그래도 좋았어

그냥 그 주변 식당들도 너무 예쁘고
처음에 브릭스톤 내리면 되게 별로거든
치안도 안좋은게 느껴지고?
근데 안 쪽으로 들어오니까 되게 좋았어
우리는 디저트 먹으러 가려고
서둘러서 나왔는데 다음에 다른 식당도
가보고싶어

여기 직원도 진짜 친절했다
스윗런던,,,ㅠ

이 식당을 구글 지도에 검색해서 그냥
분위기보고 주변에 끌리는 식당으로 들어가

#마지막으로 디저트
1. Newens | The Original Maids of Honour

나왔다 나왔다 내 최애 디저트 가게~~~
이번 런던에서 제일 큰 수확이 여기야
런던이랑 약간 멀어 Richmond까지 와야해ㅠ
근처에 Kew Garden 있어서 거기 갔다가 가는 것도
좋을 듯!

내가 여기 좋아하는 이유가
맛있기도 하지만 동네 분위기가 진짜 좋아
한적하고 한적해..

날씨 좋을 때 가야 그러긴한데
런던은 약간 바쁨의 매력이 있다면
여기 사람들은 다 여유있어보이고 그러더라고
그게 너무 좋았어
그리고 알고보니까 부촌이더라궁ㅎ

딱 영국 티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가격도 저렴해 스콘 2개에 티 주전자 한 개가
7.5파운드! 저 영롱한 클로티드 크림 좀 봐,,

근데 시간 잘 맞춰가야해
점심 시간에 가면 저렇게 티만 못마시고
점심도 먹어야하는 거 같아
최소 얼마는 써야한다고 그랬어

이렇게 다른 디저트도 많이 팔아

근데 우리는 그냥 정석 티세트 먹고 싶어서
이렇게 먹었어!

여기서 처음 영국식 밀크티에 입문했다..
저 각설탕 넣고 우유 부어서 마시고
스콘에 클로티드 크림 듬뿍 발라서
 잼도 위에 얹은 다음에 한 입 먹고
다시 밀크티로 마무리해주면 천국ㅠㅠㅠㅠㅠ

2. Tea and Tattle

저 위에 가겐 너무 런던에서 멀어서 부담스러우면
여기도 괜찮아 영국 박물관 근처에 있고
이제는 예약도 해야한다고 했어,,
여름이라 그런가? 모르게따@,@

저기 스콘도 진짜 맛있는데
이미 발라져서 나와서 먹기도 더 편해!
가게도 되게 작아서 아기자기하고
가격도 저렴했던 걸로 기억해!

3.BREAD AHEAD SEVEN DIALS

크림이 정말 듬뿍 들어있어
코벤트 가든 근처에 있고
빵집은 정말 작아!
저 카라멜 먹어보고싶다,,,
달고나가 아주 시강이군

나는 레몬이랑 바닐라 샀는데
바닐라가 훨씬 맛있었어 레몬은
그냥 그랬음,, 상큼한데 느끼해서 더 이상한?
차라리 카라멜처럼 달고 느끼한 게
더 내 취향이었을지도 몰라ㅠ
다음에 가서 또 먹어봐야지 ㅎㅅㅎ

근데 한 번에 두 개 혼자 먹기엔
좀 느끼했어 물리기도하고ㅠㅠ
그리고 보이는 것 처럼 안에 크림이
진~~~~~~~짜 많아
그래서 먹기 진짜 불편해ㅠㅠㅋㅋㅋㅋㅋㅋ
 밖에서 먹으면 휴지나 물티슈 갖고 가!

4. Udderlicious

간판 너무 예쁘지 않니ㅠㅠ
여기가 내가 말한 그 코벤트 가든 안 쪽 예쁜 거리야!
여기 상점들 진짜 다 예쁘다ㅠㅠㅠ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도 많고 히히

사람들도 줄서서 시켰어
나는 망고 아이스크림 먹었는데
완죠니 만족~~~
특별하게 막 와!!!!!!!존맛!!!!!!!
이런건 아닌데 그래도 맛있고
가게도 예쁘고 나는 좋았어!

5. Gelupo


여기는 친구가 추천해줘서 간 곳인데
여기도 직원들 왕친절했다
아이스크림 하나 시켰는데 사람 2명이라
과자 항상 두 개씩 꽂아줬어ㅠㅠ
맛도 신기한 맛이 되게 많아!
나 처음 갔을 때 녹차? 그런 차 맛이 있었는데
엄청 진하고 진짜 맛있더라ㅠㅠ

그리고 항상 맛도 바뀌고
낯선 맛들이 많아서 맨날 사전 찾아보고
맛 정함ㅎ 그리고 맛보기도 할 수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확실하게 모르겠다ㅠㅠ

여기 가게도 완전 예뻐 실내 내 취향 저격임
맛은 여기가 Udderlicious보다 맛있었어

+)Ben&Jerry's

런던에 이거 따로 가게도 있는데
거기에 줄 엄-청 길게 서있는거보고
충격받음,, 진짜 친구랑
와 저긴 무슨 줄이래? 이러면서 지나갔는데
벤앤제리 아이스크림 가게였음,,

저 사진에 있는건 마트에서 파는건데
진짜 맛있어ㅠㅠ 하프베이크드 쿠키도우 존맛임
난 초코아이스크림 싫어하는데도
저건 순삭함 존맛탱

+)Innocent

이 글을 읽다보면 눈치 빠른 사람들은
내가 망고 덕후라는 걸 깨달았겠지

저거는 정말 거의 1일 1병 한 거 같아
하나에 3파운드 안해서
그냥 들고다니면서 맨날 마심ㅠㅠ
우리나라에서 아임리얼 얼마냐,,,

과일 안먹고 맨날 저거 먹으면서
비타민 보충을 했달까^_______^

하여튼 내 최애 음료야
망고나 과일 좋아하는 사람들은
나중에 마트가서 저거 보면 한 번 마셔봐
진짜 맛있어 후회하지 않을거야

이렇게 내 식당 후기는 끝났고!
나름 맛집 찾아가는 팁이라면

그냥 걸어가다가 맛집레이더에 걸리는 식당을
구글 지도에 검색해서 평점을 봐바!
아니면 구글 지도 켜서 내 위치 근처에
식당들 검색해서 평점 보는 것도 좋고
하여튼 구글 지도 평점은 믿을만 해

나 여행하다 만난 오빠는
구글 지도 평점 4.0 넘는 곳만 가더라
그 오빠한테 한 수 배웠음
4.0 넘으면 웬만하면 평타 이상은 치는 것 같아
후 오늘도 다썼따!!!!!!!!

그럼 안뇽

신고

댓글 137

아이폰S22018.03.27메뉴
첫댓글인정 플랫아이언 내 유럽 중 최고 식당이야ㅜㅜ고멧 버거 스윗포테이토프라이 개 존맛!

답댓글리치몬드내동네2018.03.27메뉴
아이스크림이 다하는 플랫아이언 가성비오짐 맞아 고구마 그거 맛있어ㅠㅠㅠㅠ

Forever young12018.03.27메뉴
그립다 런던..........잘봤어ㅠㅠㅠ

헨리여친2018.03.27메뉴
영국뽐뿌온다...ㅠㅠㅠ

디즈니정복하기2018.03.27메뉴
하앙 내가 이런 글만을 기다려왔다!! 영국 꼭 가고말겠어

3학년인데 핵교를 안들었네?2018.03.27메뉴
런던 라멘집 깨애애애애애ㅐ존맛

존힘2018.03.27메뉴
런던갈때 참고할께 고마워!!!! 지우지마라조!!!!

빅스빅쮸2018.03.27메뉴
김치 좀 비싸도 존맛이어서 두 번 갔는데 김치투고라는 곳도 있었다니ㅇ0ㅇ

luvjooheon2018.03.27메뉴
참고할ㄹ게 고마웡 !!!!!

Seungri2018.03.27메뉴
제발지우지마 지발 ㅠㅠ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리치몬드내동네2018.03.27메뉴
@i wanted you to knowㅁㅊ...1시간이 짧았던거네 겨울에 갔을 땐 바로 들어갔는데 흙흙 이게 다 아이스크림땨문임ㅠ

빛깔이곱다2018.03.27메뉴
헐 런던갈때 참고할게 대박!!

호석아사랑해2018.03.27메뉴
아진짜 보는내내배고파ㅜㅜㅜ

오세훈(25)2018.03.27메뉴
대박이다ㅠㅠㅠㅠ혹시 런던여행하는데 경비 대충어느정도 들었는지물어봐도될까?

답댓글리치몬드내동네2018.03.27메뉴
전 글에 써놨어!

Samuel Barnett2018.03.27메뉴
하앙 가고싶다 진짜..

너의 여름은 시들지 않고2018.03.27메뉴
대박 가고싶다 런던 ㅠㅠㅠㅠㅠㅠㅠ 잘봐쏘 담에 꼭 가볼게 !!!

런던에서살고싶다2018.03.27메뉴
플랫아이언 아이스크림 진짜 존맛 ㅠㅠㅠㅠ 난 프레타망제 샌드위치 맛있더라 우리나라에도 있었으면 좋겠다.. ㅠㅠ 노팅힐에 허밍버드베이커리도 맛있었어!

답댓글리치몬드내동네2018.03.27메뉴
ㅇㅈ...프레타망제 베이컨 들어가고 그거 존맛임 브라우니도 맛있고ㅠㅠㅠㅠ 난 허밍버드 너무 달았다 흙흙

카페 방문 댓글 137

이 카페 맛집 관련글



두번은 가볼만한 유명 맛집2018.06.02 댓글 170



제주도 한달반 넘게있는 트랜스제주도민의 제주도종합추천후기 1탄(맛집,숙소)2018.06.29 댓글 165



너의 침샘을 공격할 대구 맛집 추천🍕2018.04.12 댓글 310



경기도민의 맛집추천(광주,성남위주)+다른지역도있음2018.06.29 댓글 165



내가 쭉빵 하면서 모아 본 전국 맛집 리스트 ! 🍳 (광역시 주의!!!+추가)(++추가,수정)2018.04.16 댓글 1160

* London Decker's * 🇧

By : The Town of Richmond
Writing Time : 2018.03.27 Hits : 18,184
Comment 137





































































































































































































































































































































































































































































































































































































Comment 137

IPhone S2
2018.03.27 Menu
First of all, it is the best restaurant in Europe.

Answer Comments
Richmond
2018.03.27 Menu
There is a flat iron with ice cream, and sweet potato is just delicious.


Forever young 1
2018.03.27 Menu
I miss you London ...I haven't seen much of it.


Henry's girlfriend
2018.03.27 Menu
English pommum ...Lee Chang-kyu


To conquer Disney
2018.03.27 Menu
I have been waiting for this message! I will definitely go to England.


You didn't listen to the nuclear bridge?
2018.03.27 Menu
London Ramen House


John Heim
2018.03.27 Menu
I will keep in mind when I go to London! Thank you! Marazzo Marajo !!!


Big Bang
2018.03.27 Menu
Kimchi was expensive but I went there twice because it was delicious.You 0 0


Lu vjooheon
2018.03.27 Menu
Se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