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 백수

[스크랩] 소양강 혼자 래프팅 체험한 솔직후기 <1인 여행 끝판왕> 본문

Travel

[스크랩] 소양강 혼자 래프팅 체험한 솔직후기 <1인 여행 끝판왕>

A형 백수 2018. 8. 5. 11:41

[기타]  <1인여행 끝판왕> 1박 2일 나홀로 강원도 소양강 래프팅하고 온 후기



작성자:그것이알고싶다이작성시간:2018.07.22  조회수:9,779

댓글105









<1인여행 끝판왕> 1박 2일 나홀로 강원도 소양강 래프팅하고 온 후기


게녀들 안뇽
난 일주일전에 남친이랑 헤어져서 멘탈 바사삭 부서진 이십대 여성이야ㅎ

일이나 인간관계나 다 회의감이 느껴져서
충동적으로 휴가내고
1박2일로 강원도까지 갔다온 후기씀ㅋㅋㅋ


결론을 말하자면
열심히 재밌게 놀다왔어.
체력 다 빼고 오랜만에 꿀잠도 잤다.


펜션도 래프팅 업체 사장님이 연결해주셔서 당일로 바로 잡았고
방도 깨끗하고 침대도 좋아서 푹잤엉.

충동적으로 기대없이 갔다온 거지만
혼자 여행 다닌거 중에 제일 힐링되고 좋았어서
나만 알기 아까워 후기쓴다.

그리고 혼자 가서 사진 많이 못 찍을까봐 걱정되는 게녀들
걱정하지마
가이드님들이 다 찍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잼 서론이 길어따.
이제는 사진 보여주면서 후기 쓸겡.




1. 여행 동기



개인적으로 마음이 힘들어서 가게 된 여행이라
부산이나 제주도 같이 사람이 득실득실한 곳은 가고싶지 않더라구ㅠㅠ
근데 또 혼자 호캉스 하기에는 전남친 생각이 계속 나서 스트레스만 받을 것 같고ㅎ

그래서 알음알음 친구들한테 물어보다가
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강 래프팅이 생각나서 소양강 내린천 래프팅 갔다왔어.




2. 가격 











펜션 8만원
래프팅 할인가 2만5천원
이었어!





3. 래프팅





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가게 된 여행이라 6인승 보트에 탑승을 해야하는데
딱히 같이 탈 손님들도 없고 해서
나 빼고 가이드님들이 다 빈자리 채워주셨다...

나 무슨 군림한 여왕님인줄 알아짜나^^
맨 왼쪽이 와따시인데 딱봐도 개신난거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쿠아 슈즈 신는데
급 친해진 아쿠아레포츠 사장님이 한 컷 찍어주심.







잘생긴 가이드님이 뽀트에 바람넣는것도 
슬쩍 찍어봐따.

이게 나와 다른사람들이 탈 6인승 보트야! 
 꽤 커서 놀랬다









사진 찍어주시는 가이드님이 한번 가서 서보라고 하셔서
슬쩍 가서 보트 드는거 거드는척 함ㅎ
신나서 엄지척하고 있는 얄미운 나^^...

암튼 이런식으로 영차 영차 보트를 소양강 물가로 옮겨가서 타게됩니다.








안전교육 받는 사진.....
모자이크 너머로 굳어있는 얼굴 다 보이네...
자칫하다가 물에 떠내려가기 싫기때문에
안전교육만은 진지하게 임하는 나으 모습








패들 영차 영차 하는것도 다 교육받습니다
친절하고 무섭게 알려주시는 잘생긴 가이드님

내 뒤에 계신분들은 적어도 보트 213481489번 타보신 분들이라 안전교육따위 필요없었지만
내기분 맞춰주신다고 같이 안전교육 들어주셨따...

다들 상냥해ㅠㅠ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과정을 통해 쫌 친해진(척) 우리 팀
단체사진 한번 찍고 
본격적으로 래프팅 들어갑니다









그들의 즐거운 한때.jpg

래프팅하면서 다 친해져서 10년지기 친구인줄 알았음,
헤어진 전남친 생각 1도 안났다^^ 










즐겁다는 말이 끝나자마자 뽀트 흔들흔들 거리더니 갑자기 입수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식겁잔치 했는데 허우적거리다보면 가이드님들이 알아서 구해주시니...
적당히 허우적거리자... 어차피 구명조끼때매 가라앉지도 않는데 버둥버둥거린게 부끄러웠따...

번개같이 구하러 와주신 가이드님
근데 생각해보니까 이런 상황을 다른 가이드님이 다 찍고계셨네^^ㅎ

암튼 이런 순간순간도 사진으로 다 남겨주시고 보내주시니까
걱정안해도 돼!











이런 인생샷도 찍어주심 꺄









입수하고 나대다가
구조되는 순간.jpg











인생샷2










그리고 유유히 힐링하며 래프팅을 하다가 다이빙하는 명소까지 왔다!
보트를 다이빙 대로 만들고 다같이 누가누가 예술적으로 잘 뛰나 내기를 하기 시작했는데...
다들 너모너모 잘 뛰시자나??? 걍 보고만 있는데도 박수가 절로 나왔다.

백덤블링 하셨던 어떤 가이드분께 예술점수 1위 드렸고 모두 칭찬의 박수를 쳐줌.








그리고 기분조은 나머지 단체 사진도 찍었다.
가이드님들이 너무 잘 대해주셔서 인싸된 느낌 매우 좋아따.
내내 웃음이 떠나질않음.

여러분 남친과 이별하면 이곳을 가세오★






사진찍으시던 가이드님이 여기 보세요~!!! 라고해서
즐겁게 쁘이하고 있는 나!

즐겁고 재밌는 기억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가이드님덜 다 잘생겼고 멋있고 예쁘고 착하고... ㅠㅠ 다음에 또 올게요. 흑흑



4. 펜션


펜션은 당일날 레포츠사장님께 연락드려서
연계된 곳으로 잡아달라고 했는데 주말엔 당일 예약 어렵고
내가 간 날은 평일이라 다행히 방을 잡을 수 있었어.
 
인원, 방크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나중에 말씀 물으니 방 하나에 대략 8만원이라고 말씀하시더라!





깨끗하고 있을거 다있고, 좋았어!!!
사실 래프팅하고 기운 쫙빼버렸기 때문에
오자마자 떡실신해서 숙소에 대한 기억이 그다지 없다...






화장실도 수압 잘나오고 깨끗하고
벌레없고! 좋았어!!!









아나 이 침대^^ 마약침대...
너무 잘잠... 폭신폭신. 이불도 엄청 깨끗하고 좋은 냄새 났어.






5. 아쿠아레포츠







후기 올리기 위해서 명함하나 달라고 했어!
전남친도 그렇고 일도 그렇고
인간관계도 그렇고... 요새 너무 힘들었는데

솔직히 내가 지나쳐갈 손님일뿐이고
다시 마주칠수 있을지 없을지 모를 인연이지만
좋고 재밌는 기억 가져갔으면 한다는 사장님과 직원들의 마음이 보여서 너무 감동했거든.

인제 터미널에서 사장님이 픽업 와주셨을때 이런저런 나눴던 얘기중에
결국 사람이 제일 중요하다던 말이 떠오른다.




너무 좋았고 행복한 힐링이었어.
소양강에서 다이빙하고 입수하고 소리지르고 하면서 그 곳에 힘들었던 기억들을 두고 온 느낌이야.
그리고 또 좋은 사람들 많이 알아갈수 있는 곳인것 같아.

꼭 돌아와서 후기써야지 라고 생각했어.







여기가 주소야!








난 이번 여행을 통해
나만의 혼여행 스펙트럼이 더 넓어졌다고 생각해ㅋㅋㅋ

물론 친구나 가족이랑 오면 또 그거대로 재밌겠지~!
일단 올 여름에 우리 가족들이랑 한번 더 가기로 했어!!!

여기까지 충동적으로 갑자기 강원도 내린천 래프팅 갔다온 후기여써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ㅠㅠ

궁금한건 댓글로 달아주고 문제되는 것도 댓글로 알려주면 고마울것 같아!!

다들 행복하자♡♡♡♡♡♡♡♡














신고

댓글 105

코끼리안녕2018.07.22메뉴
첫댓글대단

답댓글그것이알고싶다이2018.07.22메뉴
진짜 대박이어써

뾰쀼삐뺘2018.07.22메뉴
후앙 ㅜㅜ 너무 잘다녀왔다,, 가이드 분들 진짜 친절하시고 진짜 좋았겠다 ㅜ!! 혼자 여행하는거 무서워서 약간 고민됐는데 이런 글 보면 너무 뽐뿌 와!!! 즐거운 여행 후기남겨줘서 고마웡><><!!

답댓글그것이알고싶다이2018.07.22메뉴
ㅠㅠㅠ 그치!!!! 친절에 너무 감동했어 ㅠㅠㅠ 막상 혼자가면 사람들이 더 챙겨주고 그런다.. 안쓰러운가.ㅡ^^...

SHINee is back2018.07.22메뉴
와 혼자 래프팅 대단하다 나도 예전에 남정네들하고만 탄적있는데 세상 배가 쭉쭉나감 그리고 일부러 다이나믹한 코스로만 가고 ㅋㅋ대존잼이었윰

답댓글그것이알고싶다이2018.07.22메뉴
ㅋㅋㅋㅋ와 나도 모터보트인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오히려 혼자라서 궁금한거 물어보고 그러기 더 좋더라 ㅋㅋㅋㅋㅋ

답댓글SHINee is back2018.07.22메뉴
@그것이알고싶다이재밌었겠당 !!!

00:02:152018.07.22메뉴
나 혼행족인데 혼자 온 사람들도 다 잘 챙겨주는 곳 보면 존나 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맨날 혼자가서 쭈구리처럼 있고 대부분 가이드나 강사들 두세명씩 온 사람들한테만 챙겨주고 그러고든...ㅠ 그러면 존나 우울하고 나도 돈 냈는데 대우 못 받고ㅠㅠ 빡쳤음ㅠㅠ 근데 여기 감동이다ㅠㅠ 게녀도 즐거워보여서 다행ㅠㅠ

답댓글그것이알고싶다이2018.07.22메뉴
나도 솔직히 걱정했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가서 쭈구리될까봐 ㅜㅜㅜㅠㅠ 래프팅은 너무 단체여행같다는 생각이 드니까!!! ㅠㅠ 근데 가자마자 걱정 싹 사라졌오 진짜. 그 빡친 곳 어딘지 궁금하네 ㅠㅠ 너무행ㅠㅠㅠ

쭉고알추2018.07.22메뉴
와 존멋 ㅠㅠㅠ 나도 뽐뿌온다야

답댓글그것이알고싶다이2018.07.22메뉴
ㅠㅠㅠㅠㅠ 혼여행이 딱 마음먹는게 어렵지 막상 가면 또 적응을 해버리더라구ㅋㅋㅋㅋㅋㅜㅜㅜ 래프팅 너무조아. 후회 안할듯!!!

아기상어뚜루뚜두두둥2018.07.22메뉴
와 진짜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가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

답댓글그것이알고싶다이2018.07.22메뉴
진짜 조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또갈거야 나두!!!! 그때 게녀보는거 아녀...?!

硏究員2018.07.22메뉴
우앙..좋았겠더....나도 성인되면 꼭 혼자 저기로 여행가고만다!!!!!

답댓글그것이알고싶다이2018.07.22메뉴
응응 ! 성인되면 가자 ㅋㅋㅋㅋㅋ 혼여행 너무 좋은것같애 !!!!

댓글알바2018.07.22메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사진마다 똥꼬발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

답댓글그것이알고싶다이2018.07.22메뉴
ㅌㅋㅋㅋㅋㅋㅋㅋ동고발랄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난거 느껴지지?!? ㅋㅋㅋㅋㅋ 멋진 가이드분덜한테 둘러쌓여서 그랬나봄...^^b

샤베트남슬라임2018.07.22메뉴
나 여기 물 없을 때 갔어가지구 사람두 없구 엄청 잼없었는데ㅠㅠㅠㅠ 역시 래프팅은 물 많은 시기에 가야혀

180611 이대휘공카첫프사2018.07.22메뉴
헐 나 저기 래프팅 갔었는데 진짜 꿀잼이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 글 보니깐 또 가고싶다

하안나암아웃2018.07.22메뉴
사진만 봐도 재밌어보인닼ㅌㅋㅋㅋ진짜 잘챙겨주셨나봐 괜찮다

카페 방문 댓글 105

이 카페 후기 관련글



몸에 뱀 분양받은 타투 후기+리터치 후기🐍🌸2018.07.12 댓글 105



봊이꾸러기를 위한 여러 생리대 후기(후기 자세함 너무 주의) 상상력 심하면 비추,,,2018.05.05 댓글 145



부산여행가기2일전 예약한 성수기 호텔 후기2018.07.24 댓글 145



노래듣는게 제일 좋아 친구들 모여라!! 얼핏 에어팟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2018.07.20 댓글 145



피스넷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2018.07.31 댓글 8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