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 백수

태국 여행갈때 꼭 알아야 하는 것들 | A형 백수 본문

Travel

태국 여행갈때 꼭 알아야 하는 것들 | A형 백수

A형 백수 2017. 9. 29. 18:46



외무부 (FCO)는 태국 - 말레이시아 국경에서 Pattani, Yala, Narathiwat 및 Songkhla 지방으로의 필수 여행 이외에 모든 조언을 권고합니다. 

Bhumibol Adulyadej 폐하 사망 후 2016 년 10 월 14 일부터 1 년간의 애도의 공식 기간이 있습니다. Bhumibol Adulyadej 폐하의 화장식은 2017 년 25-29 월 사이에 개최 될 예정입니다.이 기간 동안 중요한 많은 사람들과 도로 폐쇄로 인해 중앙 방콕에서의 교통 혼란, 특히 식민지 주변의 교통 혼란.

현재 태국인들의 감정과 감성을 존중해야합니다. 애도 기간 중에 태국 정부 관광청은 방문객들이 여행 계획을 정상적으로 계속하도록 권장합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서비스 제공 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정중하게 행동하고 현지 언론을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지방 당국의 조언을 따라야합니다.

2014 년 군사 쿠데타를 비판 한 사람들이 기소됐다. 공개적으로 정치적 진술을하는 것에 조심해야합니다. Lèse-majesté (어떤 형태의 군주제에 대한 비판)는 광범위하게 해석 될 수있는 범죄이며 긴 감옥 형을 선고합니다.

영국 보건 당국은 태국을 Zika 바이러스 전염의 위험이 있다고 분류했다. Zika 바이러스와 관련된 위험에 대한 정보와 조언은 National Travel Health Network and Center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테러리스트들은 태국에서 공격을 시도 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태국의 보안 당국은 2016 년 10 월 방콕에서 계획된 공격을 중단했다고 밝혔습니다. 당국은 여러 차례 경고를 받았으며, 방콕에서의 폭발 사고는 2016 년 8 월에 일어났습니다. 상징적 인 날짜 또는 공휴일과 일치하는 공격의 가능성을 특히 공공 장소에서 돌보고 지방 당국의 조언을 따르고 현지 언론 보도를 모니터해야합니다. 테러리즘을 보아라.

영국 국민은 매년 태국을 방문하는 횟수가 100 만을 넘습니다. 대부분의 방문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특히 Samui 군도의 섬에서 공격 (때로는 폭력적)이있었습니다. 범죄 참조

태국 웹 사이트 및 콜센터 (1672 - 영어로 9 번)의 관광청은 관광객에게 영어로 몇 가지 일반적인 조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태국의 도로 교통 사고는 대부분 오토바이를 사용하지만 자동차, 코치, 미니 버스 등의 다른 차량과 관련된 사고도 발생합니다. 도로 여행을 참조하십시오.

마약의 소지, 유통 또는 제조에 대한 처벌은 가혹하며 사형을받을 수 있습니다. 현지 법률 및 관습을 참조하십시오.

응급 서비스에 연락해야 할 경우 1155 (관광 경찰) 또는 1669 (응급 의료 서비스)로 전화하십시오.

해외에 계시 며 영국 정부의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가장 가까운 영국 대사관, 영사관 또는 고등 판무관에게 문의하십시오.

여행하기 전에 포괄적 인 여행 및 의료 보험에 가입하십시오.

해외 비즈니스 리스크 서비스는 정치, 경제 및 비즈니스 보안 관련 위험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해외에서 활동하는 영국 회사에 정보와 조언을 제공합니다.

안전과 보안

정치적 상황

태국의 정치 상황은 예측할 수 없으며 때때로 휘발성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대규모 시위와 경우에 따라 폭력을 낳은 시민과 정치 불안이있었습니다.

2016 년 10 월 13 일, Bhumibol Adulyadej 국왕의 사망 소식이 발표되었습니다. 화장식은 2017 년 25 월 29 일부터 29 일까지 열릴 예정이며,이 기간 동안 방콕 중심부, 특히 많은 사람들과 도로 폐쇄로 인해 의식 행사와 관련하여 심각한 교통 혼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016 년 12 월 1 일, 왕세자는 왕위에 합류하여 마하 바질 롱 콘 (Maha Vajiralongkorn) Bodindradebayavarangkun 국왕 또는 라마 X 폐하 국왕이라고 발음되었습니다. 현재 대관식 날짜가 없습니다.

2014 년 5 월 22 일, 군부는 정부를 장악했습니다. 임시 헌법 제 44 조는 Prayuth Chan-o-cha 총리와 전국 평화 및 질서 협의회 (NCPO) 총재에게 법과 질서를 집행하기 위해 계속해서 행동 할 수있는 광범위한 권한을 부여하며, 제한은 어셈블리 및 표현. 군사 쿠데타 이전에는 방콕과 다른 도시에서 대규모 시위와 시위가있었습니다. 이 중 일부는 폭력적이었습니다. 시위, 정치 집회, 시위 또는 행진을 피해야합니다.

국제 언론을 비롯한 다수의 언론 매체가 방송을 중단했으며 일부 인터넷 사이트는 차단 된 상태입니다. 2014 년 군사 쿠데타를 비판 한 사람들이 기소됐다. 공개적으로 정치적 진술을하는 것에 조심해야합니다. Lèse-majesté (어떤 형태의 군주제에 대한 비판)는 광범위하게 해석 될 수 있고 긴 감옥 형을 선고받을 수있는 범죄이다. 일부 외국 (영국인 포함) 및 태국 언론인, 인권 옹호자 및 일반 대중은 명예 훼손 및 정치적 발언을 비롯한 명예 훼손 및 정치적 혐의와 같은 정치적 혐의로 기소됩니다.

범죄

소매치기와 가방 날치기에주의하십시오. 외국인들은 바쁜 거리를 걷거나 툭툭 (tuk tuks)과 같은 대중 교통을 이용할 때 오토바이로 도둑이 훔친 물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스 나 기차로 여행하는 경우 여권, 현금 및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이지 않게 보관하십시오. 승객들은 잠 들어있는 동안 가방에서 물건을 가져 왔습니다.

여권을 제 3 자에게 양도하지 마십시오 (예 : 오토바이 또는 제트 스키 렌트 업체의 경우). 파렴치한 소유자는 손상된 주장에 대해 여권을 붙잡아 두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코 사무이 군도와 크라비 지방을 포함한 인기있는 관광지에서 폭력적인 성폭행과 비 공격이보고되었습니다. 이들은 월간 보름달 파티에서 특히 일반적이며 바 근처에서 밤늦게 밤늦게 발생합니다.

남성과 여성의 희생자가있는 태국 주변의 관광지에서 음료 스파이크가보고되었습니다. 낯선 사람들과 클럽 및 파티에서 술을 마시거나 코 사무이, 파타야, 코 팡간 (Koh Phangan)의 풀 문 파티 (Phohan Party)에서 음료수를 무심코 내버려 두는 것에주의하십시오.

알코올 및 마약은 운전자가 덜주의하고 통제력이 떨어지며 환경을 잘 인식하지 못하게하여 사고, 부상, 강도, 폭행 및 여행 서류 분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술을 마시면 한계를 알아 두십시오. 해외 술집에서 제공되는 음료는 영국인보다 종종 강합니다. 태국의 일부 영국인들은 마약 사용으로 인해 심한 정신병 적 문제를 겪었으며 이로 인해 자살이 발생했습니다.

신용 카드 사기 가능성에 유의하십시오. 거래 중에 카드를 놓치지 마십시오. 태국에서 ATM 스키밍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가능하면 은행에서 ATM을 사용하고 PIN을 항상 보호하십시오.

상점과 포장 마차 사이의 경계선을주의 깊게 관찰하십시오. 특히 시장 지역과 수완 나품 공항을 경계하십시오. 한 상점의 지역에서 다른 지역으로 물품을 가져가는 것은 도용이 의심되는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보석 사기는 일반적입니다. 겉으로는 존경받을만한 곳에서 부풀려진 가격으로 보석을 구매 한 방문객에 대한보고가 있었는데, 나중에 보석이 구매 가격의 아주 작은 부분에 해당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태국에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쉽지 않으며 재정적 약속을하기 전에 위험을 인식하고 있어야합니다. 외국인은 재산 사기에 빠지게됩니다. 몇몇 영국 국민은 사기 및 과실에 대한 혐의로 형사상 명예 훼손 혐의로 기소됩니다. 법적 절차는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비용이 많이 듭니다.

태국을 떠나기 전에 범죄 기록을 태국 경찰에게보고해야합니다.

버마 국경

태국 보안군, 무장 단체, 마약 밀매 자간에 태국 / 버마 국경 경계를 가끔 충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요 도시 외곽에는 경찰과 군대 검문소가 적극적으로 유인되어 여행객에게 신분증을 제시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관광 태국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이 지역으로 여행하기 전에 현지에서 조언을 구하십시오.

공식적인 국경 검문소에서 버마와 태국 당국으로부터 관련 허가 / 비자를 얻은 후에 만 ​​버마로 들어갑니다.

캄보디아 국경

Preah Vihear 사원 근처의 국경선은 캄보디아와 태국에 의해 분쟁되었다. 2008 년에 군사적 충돌이있었습니다. 2013 년 국제 사법 재판소는 캄보디아가 프레아 비 헤아 사원의 주권을 가졌음을 통치했지만 정확한 경계는 아직 밝혀졌습니다. 2011 년에는 Ta Moan 사원 주변에서 충돌이 발생했으며 충돌로 인해 Ta Krabey 사원 주변에서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상황은 개선되었지만 국경 지역에서는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지방 당국의 지시를 따라야합니다. 국경 지대의 불발탄 지뢰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위험이 있기 때문에이 지역을 방문하는 경우 표시된 경로에 머물러야합니다. 특히 표시되지 않은 광산에 대한보고가있는 Ta Krabey 주변은 특히주의해야합니다.

캄보디아와의 국경 근처와 두 나라 간의 육로 횡단 여행시 현지 상황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라오스 국경

라오스로 들어가는 모든 국경은 외국인에게 열려있는 것은 아니며 국경을 넘기 위해 도착하기 전에 라오스 비자를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비행기 여행

방콕에는 두 개의 공항이 있습니다. 수완 나품 국제 공항은이 도시의 주요 국제 공항입니다. 돈 무앙 공항은 주로 국내선 및 지역 항공편을 취급합니다.

푸켓을 포함한 태국 남부 지역은이 지역의 안개로 인해 대기 질이 좋지 않습니다. 치앙마이 (Chiang Mai)와 치앙 라이 (Chiang Rai)를 포함한 태국 북부와 북동부의 지역은 또한 경작과 번식 기술로 인한 연무 결과로 3 월과 4 월 사이의 대기 질이 좋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지역 및 항공 여행에 지장을 줄 수 있으며 공중 보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을 여행하는 경우 지역 조언을 모니터링해야합니다.

철도 여행

태국에는 수많은 탈선 사고가있었습니다. 일부는 사망과 부상을 초래했습니다.

도로 여행

국제 운전 면허증 또는 태국 운전 면허증을 사용하여 태국에서 운전할 수 있습니다.

태국에는 도로 교통 사고가 많이 발생합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2012 년에 14,059 명이 사망했습니다. 2015 년 영국에서는 1,732 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통계를 비교할 때 태국 (사고 현장)과 영국 (사고 발생 후 30 일 이내)의 도로 사망 통계를 계산하는 방법에는 차이가 있음에 유의해야합니다. 밤에 여행하는 경우 도로에서 죽음이나 부상의 위험이 증가합니다.

태국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오토바이로 인해 대부분의 도로 교통 사고는 오토바이를 동반합니다. WHO는 태국을 오토바이 사망자 중 세계에서 가장 치명적인 국가로 평가하고 있으며 매년 평균 5,500 명의 모터 사이클 사망자를보고합니다. 오토바이를 타는 경우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적절한 보험과 오토바이를 타기위한 올바른 면허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법에 따르면 안전 헬멧을 착용해야합니다.

자동차, 코치, 미니 버스 등 다른 차량과 관련된 심각한 사고도 발생합니다. 많은 사고는 가난한 차량 및 운전자 안전 기준으로 인한 것입니다. 밤새도록 코치 여행과 관련된 많은 사고가있었습니다. 운송 업체의 안전에 의심이가는 경우 현지 조언을 구하십시오.

해변 휴양지에서 오토바이 나 스쿠터 대여는 종종 등록 해제되어 공공 도로에서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차량을 대여하기 전에 여행자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임대차 계약서의 작은 글씨를 확인하십시오. 오토바이 나 스쿠터를 반납하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 여권을 양도하지 마십시오. 부도덕 한 소유자는 정기적으로 오토바이 나 스쿠터에 대한 손해 배상 청구에 대해 여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쿼드 바이크 (Quad-bikes)'를 타는 것도 위험 할 수 있습니다. 길가에서 고용 할 수있는 경우에도 태국의 도로에서 이들을 운전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바다 여행

태국의 본토와 섬 사이에는 수많은 여객선 서비스가 운영됩니다. 2 명의 영국인을 포함하여 사상자를 초래 한 침몰과 충돌이있었습니다. 이러한 사고는 일반적으로 과부하 및 / 또는 유지 관리 부족으로 인한 것이지만, 특히 몬순 계절에는 거친 바다로 인한 것입니다.

보름달 파티 기간에는 코 팡안 (Phangan)에서 왕복하는 스피드 보트에 종종 과부하가 걸립니다. 조건이 거칠거나 명확하게 과부하 상태이거나 열악한 상태에있는 선박에서는 항시주의하고 여행하지 마십시오. 구명 조끼가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바다로 여행하기 전에 지역 기상 조건을 확인하십시오.

모험심 넘치는 활동과 수영

보험으로 모든 모험 활동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번지 점프는 위험 할 수 있으며 사고가 발생합니다. 이 활동을 수행하는 경우, 회사는 가장 최신의 장비 및 안전 기능을 사용하고 있으며 완전히 면허 및 보험에 가입되어 있음을 스스로 만족해야합니다.

제트 스키 또는 수상 스포츠 장비를 임대 할 경우 적절한 안전 예방책이 마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평판이 좋고, 면허를 소지하고 보험 가입 한 운영자 만 임대하고 사용하기 전에 철저히 손상 여부를 확인하고 교육을 강요하십시오.

다이빙 학교 및 구조 서비스가 유지하는 표준은 영국에서와 같이 항상 높지는 않습니다. 다이빙 운영자의 자격 증명을 사용하기 전에 신중하게 확인하고 보험에 가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전 다이빙 경험이 없다면 다이빙 운영자에게 코스 등록 전에 어떤 보상을 제공하는지 설명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배에 안전 장비가 있는지, 특히 산소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바다에있는 동안 도움을 요청할 수있는 능력을 포함하고 필요한 경우 가장 가까운 고압 챔버로 다이버를 대피시킬 수있는 비상 계획에 대해 물어야합니다.

테러

테러리스트들은 태국에서 공격을 시도 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폭탄 및 수류탄 공격은 외국인이 방문한 곳을 포함하여 무차별 적 공격을당했습니다. 2010 년 4 월과 5 월에 방콕에서 폭발이있었습니다. 특히 공공 장소에서주의를 기울이고 지방 당국의 조언을 따르고 지역 언론 보도를 모니터해야합니다. 태국 당국은 상징적 인 날짜 또는 공휴일과 일치하는 공격 가능성에 대해 경고했다.

태국 당국은 2016 년 10 월 방콕에서 예정된 공격을 중단했다고 말했습니다. 태국 전역에서 더 많은 사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016 년 8 월, 즉흥 폭발물을 포함한 태국 전역의 후아힌 (Hua Hin), 트랑 (Trang), 크라비 (Krabi), 나콘 스리 타마 랏 (Nakhon Sri Thammarat), 푸껫의 수랏 타니 (Surat Thani) 및 파오 나 (Pong Ngaon Sri Thammarat) IED) 및 방화 장치.

방콕을 포함 해 태국의 주요 도시에서 과거에도 공격이있었습니다. 2015 년 방콕의 Erawan Shrine에서 폭탄이 터져 영국 국민의 죽음을 비롯한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했습니다. 2015 년 2 월 시암 파라곤 (Siam Paragon) 쇼핑몰 입구 부근의 방콕 스카이 트레인 (BTS) 시스템의 시암 (Siam) 역에서 폭발이 2 차례있었습니다. 2015 년 코 사무이 (Koh Samui)와 2010 년 치앙마이 (Chiang Mai)에서 폭발이 일어났습니다.

2004 년 이래로 태국의 남부 지역에서는 방화, 폭탄 공격 및 총격 사건 등 거의 매일 공격이있었습니다. 목표에는 민간인과 보안군, 관공서, 관광 호텔, 디스코, 바, 상점, 시장, 슈퍼마켓, 학교, 교통 인프라 및 열차의 구성원이 포함됩니다. 6 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죽었고 수천 명이 부상당했습니다. 이 공격으로 영국 국민이 사망 한 적은 없지만 일부 외국인은 사망하고 부상당했습니다.

2006 년부터 Pattani, Yala, Narathiwat 및 Songkhla 지방의 Sadao 지역에 무술 관련 법률이 제정되었습니다. 보안 당국은 용의자를 유치없이 구금하고 언론을 검열하며 수색 및 문서 압류를 할 수 있습니다. FCO는 Pattani, Yala, Narathiwat 및 Songkhla 주에 필수적인 여행 이외에 모든 것을 상대로 조언합니다.

이라크와 시리아의 분쟁으로 인해 야기 된 영국인이나 영국인에 대한 테러 공격의 위협이 세계적으로 커지고 있습니다. 이 때 경계해야합니다.

테러리즘의 세계적인 위협, 테러리스트의 공격시 위험과 행동을 최소화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참가 요구 사항

이 페이지의 정보는 가장 일반적인 여행 유형을 다루며 현재 진행중인 규칙에 대한 영국 정부의 이해를 반영합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이 정보는 '영국 시민'의 전체 여권을 사용하는 여행자를위한 것입니다.

여행하려는 국가 또는 지역의 당국은 입국 규칙을 설정하고 시행 할 책임이 있습니다. 입국 요건이 불분명하거나 더 확신이 필요하다면, 여행하려는 국가 또는 영토의 대사관, 고등 판무관 또는 영사관에 ​​연락해야합니다.

여권 및 기타 여행 서류가 자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운송 업체 또는 여행 회사에 확인하는 것도 고려해야합니다.

여권 유효 기간

여권은 태국 입국 일로부터 최소 6 개월 동안 유효해야합니다. 여권에 손상되었거나 페이지가 누락 된 경우 태국 입국은 일반적으로 거부됩니다.

귀하가 이중 국적자 인 경우 태국을 출국 할 때 유효한 국적의 여권을 소지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출국에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비자

항공 또는 육로로 도착하는 영국 여권 소지자는 비자없이 30 일 동안 태국에 입국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비자 면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더 오래 머무를 필요가있는 경우 원래 비자 만기일로부터 최대 30 일까지 체류 기간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30 일 비자 면제를 사용하는 경우 육로 국경을 통해 오직 한 해에 두 번만 태국에 입국 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주 교차하기 위해서는 여행 전에 비자를 발급 받아야합니다. 이는 태국 입국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가장 가까운 태국 대사관 또는 영사관에 ​​문의하십시오.

30 일 이상 태국에 체류하거나 일하기를 원하거나 토지 경계선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려는 경우 여행하기 전에 반드시 비자를 발급 받아야합니다. 비자로 태국에 입국 한 경우 체류 연장을 신청할 수 있지만 체류 기간이 끝나기 전에해야합니다.

초과 근무시 1 일 500 바트에서 최대 20,000 바트까지 벌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구금 상태에 처해지고, 벌금이 부과되며, 자비로 추방되고 타이에 재 입국하는 것으로부터 블랙리스트에 올 수 있습니다. 태국 당국은 42 일 이상의 잔류 기간에 대해 항상 구금 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6 년 3 월부터 비자 연장 기간이 만료되면 태국에 다시 입국 할 수 없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태국 이민국 (Thai Immigration Authority)에 문의하십시오.

새로운 비자, 입국 허가 또는 체류 연장을받는 유일한 합법적 인 방법은 태국 대사관 또는 영사관, 태국 입국 지점 또는 이민 사무소 중 한 곳에서 입국 심사관이 입국하는 것입니다. 비자 가게, 여행사 또는 기타 수단으로 발급 된 비자는 불법이며 형사 소송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비자 또는 입국 요건에 관한 질문이 있으시면 태국 대사관에 문의하십시오.

전방 여행의 증거

태국에있는 이민 공무원이 여행에 대한 증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예 : 귀국 또는 이후 항공권). 태국으로 출발하기 전에 모든 예약을해야합니다. 일부 항공사는 항공기 탑승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고용

태국에서 일하기 위해서는 취업하기가 어렵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취업 허가가 필요합니다. 여행 비자로 태국에 입국하면 일할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체포와 추방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황열병 요구 사항

National Travel Health Network 및 Center의 TravelHealthPro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황열병 증의 필요성을 확인하십시오.

영국 비상 여행 서류

영국 비상 여행 서류는 태국 입국, 출국 및 출국을 위해 허용됩니다. 영국 비상 여행 서류를 사용하여 태국에 입국 할 계획이라면 여행하기 전에 가장 가까운 태국 대사관 또는 영사관에 ​​연락하여 비자가 필요한지에 대한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현지 법과 관습

Bhumibol Adulyadej 폐하 사망 후 2016 년 10 월 14 일부터 1 년간 애도의 공식 기간이 있습니다. 화장 의식은 2017 년 10 월 25 일에서 29 일 사이에 개최 될 예정입니다.이 기간 동안 방콕 중심가에서 교통이 크게 붕괴 될 것입니다 특히 많은 사람들과 도로 폐쇄로 인해 의식 행사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현재 태국인들의 감정과 감성을 존중해야합니다.

태국의 구금 시설 및 기타 구금 시설은 건강 관리가 제한되어있어 가혹한 처지입니다. 최근 구금 된 사람들이 구금되어 사망했다.

어떤 종류의 약에 연루되지 마십시오. 아주 소량이라도 소유하면 감금 될 수 있습니다. 마리화나 소지로 유죄 판결을 받으면 긴 징역형이나 무거운 벌금형을 선고받을 수 있습니다. 태국에서 출국 할 때 20 그램의 A 급 마약을 소지 한 경우 유죄 판결을 받으면 사형 선고를받을 위험이 있습니다. 암페타민과 엑스터시는 클래스 A 약물로 간주되며 소유 또는 인신 매매는 헤로인과 동일한 벌금을 부과합니다.

태국으로 1 인당 200 개가 넘는 담배를 수입하는 것은 불법이며 이는 도착시 공항의 세관에서 시행됩니다. 한도를 초과 한 사람은 물품 값의 10 배에 해당하는 벌금을 부과하고 담배를 압수 할 수 있습니다.

증발기 (예 : 전자 담배 및 전자 바라쿠) 또는 재충전을 태국으로 가져올 수 없습니다. 이 품목들은 압수 당할 수 있으며, 유죄 판결을받을 경우 최대 10 년 동안 벌금형이나 구금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전자 담배 및 유사한 장치의 판매 또는 공급 또한 금지되어 있으며 유죄 판결을 받으면 5 년 이하의 징역이나 무거운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몇몇 영국 내셔널 (Nationals)은 기화기와 전자 담배 (e-cigarettes) 소지로 체포되었습니다.

면허없이 보호 된 야생 동물을 사고, 판매하거나, 죽이거나, 잡거나, 거래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태국은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 동식물의 국제 거래에 관한 협약 (CITES)에 서명했다. 또한 최근 상아 무역을 금지하는 국내법을 강화했다. 이러한 물품을 구입하거나 매매 한 사람들은 기소되어 징역형이나 벌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건강

여행 전 최소 4 주에서 6 주 전에 건강 전문가에게 방문하여 예방 접종이나 기타 예방 조치가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국가 별 정보 및 조언은 TravelHealthPro 웹 사이트의 National Travel Health Network 및 Center 및 fitfortravel 웹 사이트의 NHS (스코틀랜드)에서 게시합니다. 해외 의료에 관한 유용한 정보와 조언은 NHS Choices 웹 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태국에는 훌륭한 사설 병원이 있지만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태국의 공립 병원과 진료소는 항상 영국 표준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특히 방콕 외곽과 연안의 섬에서는 그렇습니다. 많은 병원에서는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지불 보증을 요구합니다. 해외 의료 비용 및 본국 송환 비용을 충당 할 수있는 적절한 여행 건강 보험 및 접근 가능한 자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행 중에 응급 의료 지원이 필요하면 1669에 전화하여 구급차를 요청하십시오. 치료를 위해 의료 시설을 방문한 경우 보험 / 의료 지원 회사에 즉시 연락해야합니다.

비아그라, 시알리스, 발륨과 같은 영국의 처방전에서만 제공되는 의약품은 태국 전역의 인기있는 야간 유흥 지역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거리에서 판매되는 의약품은 정품이 아닐 가능성이 있으며 도난 당했을 수 있습니다. 의학적 조언이나 처방전없이 약물을 복용하면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영국 보건 당국은 태국을 Zika 바이러스 전염의 위험이 있다고 분류했다. Zika 바이러스와 관련된 위험에 대한 정보와 조언은 National Travel Health Network and Center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태국에는 뎅기열이 있습니다. 모기 물기 회피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태국 전역에서 손, 발 및 입의 질병에 대한 확인 된보고가 있습니다.

3 월과 4 월에는 태국의 북쪽과 북동쪽 지역에서 종종 연기가 연 해져 공기 품질이 떨어집니다. 이 대기 오염은 기관지, 부비동 또는 천식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지역 정보를 항상 최신 정보로 유지하고 적절한 예방 조치에 관한 의학적 조언을 구하십시오. 태국 (및 아세안 지역)의 정기 대기 질 보고서는 싱가포르 기상청 (Singapore Meteorological Service)에서 입수 할 수 있습니다.

태국의 통화는 태국 바트입니다.

태국에서 돈을 바꾸는 경우 스코틀랜드 또는 북 아일랜드의 지폐를 교환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자연 재해

우기

태국의 많은 지역에서 우기는 5 월에서 10 월까지이며, 9 월과 10 월은 몬순 시즌의 최고 기온입니다. 코 사무이 (Koh Samui)와 타이의 남동쪽에있는 비가 오는 계절은 11 월에서 3 월까지입니다. 몬순 기간 중 폭풍우로 인해 홍수 및 산사태가 발생하여 파손 및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몬순 계절은 최근 몇 년 동안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메콩 강위원회 (Mekong River Commission)는 메콩 강 (Mekong River)의 공식 소식을 웹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호수, 동굴, 폭포는 특히 장마철에 홍수가 칠 위험이 있습니다.

지진

태국 북부는 지진과 다양한 진 동을 겪을 수 있습니다.

Earthquake Track 웹 사이트는 최근의 지진 활동을 나열합니다. 지진 전, 도중 및 이후에해야 할 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미국 연방 비상 사태 관리청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여행 조언 및 지원

해외에 계시 며 영국 정부의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가장 가까운 영국 대사관, 영사관 또는 고등 판무관에게 문의하십시오. 친구 나 친척에게 문제가 발생하여 긴급한 도움이 필요하면 런던의 외무부 (FCO)에 020 7008 1500 (24 시간)에 연락하십시오.

해외 여행 체크리스트

해외 여행 체크리스트를 읽고 해외 여행 계획을 세우고 안전하게 지내십시오.

여행 안전

FCO 여행 조언은 외국 여행에 대한 자신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귀하의 안전이 우리의 주된 관심사이지만 개별 여행에 대한 맞춤 조언을 제공 할 수는 없습니다. 안전하게 여행 할 수 있는지 여부가 염려된다면 여행을 계획중인 국가 또는 지역의 여행 정보와 확인한 다른 출처의 정보를 읽고 자신의 결정을 내리십시오. 여행할지 여부. 오직 당신이 여행하는 것이 안전한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특정 지역의 영국 국민에 대한 위험 수준이 용납 할 수 없을 정도로 높아지고 있다고 판단되면 필수 여행 이외의 전부 또는 전부에 대해 조언하는 해당 국가 또는 지역의 여행 정보 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FCO가 해외 여행 조언에서 위험을 평가하고 분류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우리의 위기 해외 페이지는 귀하가 안전을 지키기 위해 외국 여행 전과 여행 중에 할 수있는 추가 사항을 제안합니다.

환불 및 취소

예약 한 휴가를 취소하거나 변경하려면 여행 회사에 문의해야합니다. 환불 및 취소 문제는 귀하와 귀하의 여행사에게 중요한 문제입니다. 여행 회사는 고객에게 환불을 제공할지 여부에 대한 자체 결정을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행 관련 조언을 사용하여 이러한 결정에 도달 할 수 있도록 돕지 만 여행 회사에 고객에게 환불을 제공 할 수있는시기를 알려주지 않습니다.

휴가를 취소하려는 경우 귀하의 권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itizen 's Advice Bureau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항공편 예약 관련 문제를 해결하려면 민간 항공국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여행자 보험에 관한 질문은 보험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응답이 만족스럽지 않으면 Financial Ombudsman Service에 불평 할 수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여행 정보 등록하기

우리는 더 이상 여행하기 전에 사람들에게 우리에게 등록 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외국 여행 체크리스트와 위기 해외 페이지는 여행 계획을 세우고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외국 여행 전이나 여행 중에 할 수있는 것들을 제안합니다.

이전 버전의 FCO 여행 조언

이전 버전의 FCO 여행 자문을 원하면 National Archives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찾고있는 페이지를 찾을 수 없다면 요청을 보내주십시오.

추가 도움

해외 여행에 관한 조언이나 GOV.UK의 다른 곳에서 다루지 않는 해외 여행에 관한 질문이 있으시면 문의하십시오. 특정 여행에 대한 맞춤 조언을 제공 할 수는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