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 백수

[스크랩] 카페에서 쫓겨 났습니다. 너무 억울합니다. 본문

Life

[스크랩] 카페에서 쫓겨 났습니다. 너무 억울합니다.

A형 백수 2018. 8. 26. 00:51
‥‥‥자유게시판

어제 카페가서 쫓겨났어요. 너무 속상합니다.



작성자:수선화,작성시간:00:16  조회수:717

댓글25

모교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건물안에 있는 스벅에 혼자 갔습니다. 뜨거운 커피를 주문하고 테이크 아웃 잔에 달라고 하니깐
주문받는 남알바생이 알겠다고 하였고 저는 시간이 흐른 후 여자알바가 커피나왔다길래 커피를 집어서 컵홀더를 채우고
자리에 왔습니다. 커피를 들고 앞에서 홀더채우는 동안 여자 알바가 기분나쁘게 째려 보는걸 느껴지만 그냥 넘겼습니다.

그리고 바로나가려다가 더워서 잠시 앉아있었는데 5분도 안된 시점에 여자알바가 오더니 "여기서 드시고 가는거냐"길래 이제 일어나려한다고 말했더니 "왜냐면 일회용컵 쓰면 안되거든요."라며 단호하게 말하기에 기분이 몹시 나빴지만 모교에 와서 다투기 싫어서 웃으면서 "분위기가 좋아서 잠깐 앉아있었다."고 이제 갈꺼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런데 그 여자 알바생이 가지않고 옆에서서 "다른분들은 잔에 마시다가 나갈 때 컵에 담아가신다."고 목소리를 높이며 감사합니다.라고 조롱하였습니다. 너무 당황스럽고 무안하고 불쾌해서 자리에서 일어나서 나왔습니다. 나가는 뒤통수에다 대고 다음에 또 만나뵙겠습니다.라고 조롱을 하더군요.. 살면서 이런 경우없는 경우 처음이네요..

일회용 컵 규제하는 건 알고 있었는데 제가 알기로는 플라스틱이 규제 대상이고 뜨거운 커피담는 종이컵은 아닌 줄 알았는데...너무 큰소리로 알바생이 제게 비아냥거리며 죄인취급해서 너무나 속상하고 왜 제가 쫒겨나야 하는 건지.. 정당하게 돈을 지불하고 커피를 마시러 간것인데.. 여자알바생의 태도에 너무 화가 납니다.
주문받을때 남알바생이 종이컵 사용에 대한 어떠한 안내도 하지않았구요.. 한참 어린 여자알바생에게 커피마시러 갔다가 완전 봉변당했습니다.
어제 낮에 겪은 일이지만 모멸감이 느껴져요. 생각할수록 너무 열받아요!
너무 속상합니다.

댓글알림 설정댓글

댓글 전체보기댓글 전체보기

답댓글수선화,00:30New메뉴
일회용 컵도 파파라치 있나요?? 벌금이 300이나 되군요.. 몰랐어요..나를 파파라치로 오해해서 그런가 싶은 생각도 드네요...헉..

답댓글깨미이00:32New메뉴
@수선화,옆테이블이나 지나가던 사람이 사진 찍어서 신고 할수도 있구요~

xnlsrhd00:31New메뉴
기분 나쁘셨을지는 모르나...쫓겨나신건 아닌거 같습니다..^^ 소리 큰것도 교육받았을수도 있는거고 그사람 자체가 소리가 클수도 있는거고 글쓴이의 기분탓일수도 있겠지요. 차라리 그러면 잠시 앉아있다 갈테니 잘몰랐으니 머그컵을 달라고 그러지그려셨어요....그리고 나갈땐 다시 처음 받았던 곳에 다시 담아서 가겠다 말했는데도 나가라고 했다면 쫓겨난거같구요....
얼마전에 신세계백화점에서 바로옆 벤치에서 먹을려고 아이스크림 일회용컵 받았다가 안쪽에 자그만한 자리 있길래 먹고가도 되냐고 했더니 오늘이 규제 첫날이라고 안된다고 해서 그런건 난 몰랐지만 규칙이고 규제니까....알겠습니다 하고 협조했어요.

김시크00:29New메뉴
안하셨으면 좋았을것을요...

답댓글수선화,00:31New메뉴
무엇을요?

답댓글김시크00:34New메뉴
@수선화,일회용컵을요.
걸리면 대신 벌금내실것도 아니신거 아닌가요?

답댓글김시크00:35New메뉴
@수선화,알바생은 자기일에 최선을 다한듯하네요.
제생각엔요...

답댓글수선화,00:36New메뉴
@김시크받아서 바로 나가려다가 소지품정리하고 나가려는데 재빨리 오더군요

답댓글수선화,00:39New메뉴
@김시크혹시 거기 점주님?

답댓글김시크00:41New메뉴
@수선화,글쓰신거보면 5분이라고 되어있어요...5분이면 그알바생은 생각해보셨나요? 알바비 얼마벌어보겠다고 그러는데...어른이시라면 지킬건 지켜주셔야된다 생각됩니다. 제가 님이라면 담에가서라도 사진찍히진않았는지 그알바생에게 따뜻한 사과한마디 할듯합니다.

답댓글김시크00:43New메뉴
@수선화,점주요? 전번갈쳐드릴테니 연락한번하실래요?ㅋㅋ
이런 마인드시면 가능한 상황이겠네요..ㅋㅋㅋ

답댓글수선화,00:46New메뉴
@김시크일방적으로 알바입장에서만 오버해서 댓글을 쓰셨기에 점주님이냐고 농담으로 물어본거에요. 

답댓글수선화,00:48New메뉴
@김시크마인드 어쩌구 저쩌구 할 입장 아니시네요.. 제가 쓴 글이 맘에 안들면 댓글 달지 마시면 될 일을..하나하나 트집잡으시네요..

네멋대로해라00:36New메뉴
매너지켜야죠. 벌금내면 책임지실것도 아니면서..
기분나쁜것과 잘못하신건 별개 문제입니다.

xnlsrhd00:35New메뉴
순간 찰나라도 사진에 담겼다면 벌금 무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관찰하듯 째려본게 아닐까도 싶고...일반고객을 잠정적 범죄자같이 취급해선 안되지만 파파라치 교육 학원도 있는 세상이니 종중해줘야 할거 같습니다. 그리고 안내문이 없었다면 좀 아쉽긴하네요.

자몽허니블랙tee00:36New메뉴
새로운 규정이 만들어지고 적용되는 시점이라 손님입장과 매장입장이 엇갈리는 부분 같습니다.
앞으로는 테이크아웃 컵이라면 바로 나가야할듯 싶네요.
양쪽 입장이 다 이해가가네요.

동희00:47New메뉴
아마 알바입장에서는 손님들한테 많이 시달리고 스트레스 쌓였었나 봅니다ㅎ
젊은 사람이라 그러려니 잊으세요

누_군_데00:47New메뉴
ㅋㅋㅋㅋㅋㅋㅋ빨리 글 삭제 하셔야 할듯 
알바 입장에서 어떻게 님이 5분있다갈지 계속있다갈지 알 수 있나요
그리고 본인이 그렇게 느낀건 왠지 피해의식 있으신거 같기도 하네요

답댓글00:49New
비밀댓글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승윤맘00:49New메뉴
단속이 심한걸로 알아요
잠시라도 계실꺼면 컵에 담아야 해요
알바들도 그러케 교육 단단히 받았을껀데ㅡㅡ

댓글 새로고침

댓글쓰기댓글쓰기

이전생수 이제 집에서 편하게 먹을수 있네요~(1)다음북대구 한신더휴 입주시 예상 가격은~~(1)
Comments